6월 1일, 나도 전파소년단이 된다

뉴스 제공
그라비티
2006-06-01 10:55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류일영, www.gravity.co.kr)는 ㈜손노리(대표 이원술, www.sonnori.co.kr)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캐주얼 액션 게임 ‘전파소년단’의 공개시범서비스(오픈베타서비스, 이하 OBT)를 오늘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캐주얼 게임 개봉관 스타이리아의 두 번째 게임 전파소년단(http://tv.stylia.com)은 다양한 무기 및 캐릭터의 차별화된 스킬을 통해 화려한 액션을 자랑하는 캐주얼 액션 게임이다. 전파소년단은 지난 25일부터 28일까지 실시된 사전 공개시범서비스를 통한 유저들의 반응과 의견을 반영해 이번 OBT에서는 더욱 개선되고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파소년단 유저들은 기본 직업인 학생에서 레벨 21이상이 되면 특화된 능력을 지니게 되는 소드마스터 또는 건마스터로 성장시킬 수 있다. 특히, 근거리 무기를 능숙하게 다루는 소드마스터는 화려하고 연속적인 기술을 사용하며, 건마스터는 원거리 무기에 능숙해 먼 거리의 상대도 손쉽게 제압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각 캐릭터의 특성과 레벨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근거리 및 원거리 무기 그리고 투척 무기까지 총 40종의 라인업을 갖춰 무기에 따른 다양한 스킬과 액션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이 밖에 이번 OBT에서는 하늘을 떠다니는 스카이캐슬과 몽환적 분위기의 씨캐슬의 추가로 총 7개의 맵을 선보이게 되며 각 맵의 구조물 특성에 따라 전략적인 대전을 펼칠 수 있다. 추후 더욱 다양한 맵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그리고 향후 전파소년단의 기본적인 룰과 진행방법 등을 배울 수 있는 튜토리얼 모드도 추가해 보다 쉽게 유저들이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한편, 그라비티는 이번 전파소년단의 OBT를 기념해 6월 1일부터 월드컵 응원 패키지, 전자사전, 영화예매권, 캐릭터 아이템 등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1일부터 7일까지 추첨을 통해 매일 30명에게 스타이리아 월드컵 응원 패키지를 선물로 제공하는 ‘전파하고 월드컵 패키지 받고’와 최신 전자사전, USB 드라이브,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퀴즈, 틀릴테면 틀려봐’ 이벤트가 1일부터 8일까지 실시된다.

이와 함께, ‘레벨 5 축하, 전투복 증정’ 이벤트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레벨 5를 달성한 모든 유저는 ‘전파소년단 전투복 셋트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 아이템은 실시간으로 지급되며 내 옷장의 선물함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레벨 5를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의 당첨자에게 영화예매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gravity.co.kr

연락처

그라비티 마케팅본부 홍보팀 송율희 02-3485-1086 011-9283-62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