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축구게임 풀타임 게임정보 담아 ‘티저 사이트’ 첫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게임 개발사 넷타임소프트(대표 김상근)는 자사가 개발중인 축구게임 ‘풀타임’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커플과 함께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티저 사이트’를 1일(목) 오픈하고 게이머들과 첫만남을 갖는다.

치열한 경쟁이 예고되는 축구게임 시장에 도전장을 던진 ‘풀타임’은 소규모 축구 ‘풋살’을 소재한 캐주얼 축구게임으로 엽기적인 축구 ‘커플 캐릭터’와 승부를 뒤집는 예측불허 ‘아이템’을 차별화된 요소로 내세우며 유저들의 호기심을 자극해왔다.

그 동안의 궁금증도 해소하고 ‘풀타임’의 매력을 미리 만나 볼 수 있는 이번 티저 사이트는 실제 게임에서 사용될 흥겨운 배경음악과 캐릭터들의 축구 기술 및 세레모니 애니메이션을 활용해 스포츠 게임답게 활기찬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이번 티저 사이트는 게임정보, 가이드, 멀티미디어, 게시판 등 크게 4가지 메뉴로 구성되어 게임의 특징, 캐릭터, 게임 모드, 아이템, 경기장 등과 같은 상세 정보를 다루어 풀타임을 설명하고 있다. 또한 풀타임 홍보 일러스트와 월페이퍼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시판을 통해서 풀타임에 대한 의견도 나눌 수 있다.

한편, 넷타임소프트 김상근 대표는 “최근 풀타임에 대한 궁금증과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계획보다 빨리티저 사이트를 공개하게 되었다”며 “많은 관심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보다 열심히 준비해 재미있고 신나는 축구 게임으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풀타임’은 축구 경기의 ‘반칙’ 개념을 최소화 하여 규칙을 잘 모르는 초보유저와 여성유저도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파워와 스피드’로 나누어진 남녀 캐릭터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 최대 5:5 축구 대결을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tts.co.kr

연락처

넷타임소프트 마케팅 웹서비스 사업부 홍보담당 김수향 02-512-457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