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동급 최소형 레이저 프린터 출시
특히 ML-2571N 모델은 네트워크 카드, 32MB메모리 및 삼성전자 네트워크 프로그램인 싱크쓰루(SyncThruTM)를 지원하여 여러 사람이 함께 사용하는 사무실 환경에도 최적화된 프린터이다.
또한 △ 250매 급지 가능한 트레이를 장착하고 △ 엽서 및 봉투부터 A4까지 다양한 용지 출력을 지원하고 △ 재부팅 없이 4번의 클릭 만으로 손쉽게 인스톨이 가능하고 △ 전면부를 열었다 닫는 것만으로 종이 걸림을 제거할 수 있는 등 편리한 기능을 제공해 설치 및 유지보수가 더욱 간편해졌다.
뿐만 아니라 ML-2570/2571N모델은 다양한 에뮬레이션과 OS, 인터페이스는 물론 고속 USB 2.0 규격을 제공하여 보다 폭넓은 환경에서 빠른 인쇄가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된 ML-2510 시리즈는 21ppm-30ppm대 레이저 프린터 中 최소형으로, 시장조사기관IDC에 따르면, 21ppm-30ppm대 제품군은 2005년~2010년까지 매년 13% 이상의 성장율로 고속 성장하고 있으며, 중소형 사무실에 가장 적합한 제품군으로 분석하고 있어 금번 출시가 시장의 관심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삼성전자 디지털프린팅 사업부 이장재 상무는 “금번 출시한 ML-2510시리즈는 점차 고속화, 소형화되고 있는 레이저프린터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성능은 높이고 크기는 줄여 개인 사용자에서 중소형 사무실까지 폭넓고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켜 줄 제품” 이라고 밝히며, “국내 1위, 세계 2위의 레이저 프린터 업체인 삼성전자는 뛰어난 성능과 서비스를 기본으로 디자인과 사용 편의성에서 타 제품과 차별화함으로써 레이저 프린터 강자로서의 입지를 굳혀 나갈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신영준 02-727-7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