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코리아, PSP ‘2006 FIFA 월드컵™’ 게임 오늘 발매
FIFA 독점 라이센스를 바탕으로 ‘박지성’, ‘이영표’, ‘박주영’ 등 한국 축구 스타를 포함한 유명 선수들의 얼굴 모습과 체형까지 모두 모델링하여 게임에 사실감을 더했으며 특유의 드리블 및 슈팅, 골 세러모니 등 선수 개개인의 세밀한 특징까지 반영해 그래픽과 게임성 모두 만전을 기했다. 특히, 선수들의 AI가 강화되어 패스의 적극성이 높아졌고 상황에 맞는 슬라이딩 킥, 다이빙 슛까지 구사한다. 또한, 본선에서 결승까지 모든 경기가 진행될 열 두개 독일 월드컵 경기장을 실제 모습 그대로 게임 내에 완벽하게 구현했으며 각국을 대표하는 국가 및 응원가에 군중 사운드 효과까지 추가되어 게임을 즐기다 보면 실제 경기장에 와 있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
『2006 FIFA 월드컵™』은 전작에 비하여 게임 시스템도 대폭 향상되었는데, 월드컵 시리즈 최초로 등장하는 글로벌 챌린지 모드에서는 잊을 수 없는 40 여 명장면 속으로 직접 들어가 가상 현실 속에서 추억의 빅 매치 한가운데 서보는 것이 가능하다.
이번에 발매되는 PSP버전에서는 멀티플레이어 모드로 최대 8명까지 게임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인프라스트럭쳐 모드를 통해 국내 뿐만 아니라 전세계 게이머들과 실시간 온라인 월드컵을 펼칠 수 있다.
유일한 월드컵 공식 게임인 「2006 FIFA 월드컵™」은 PC, XBOX360, PS2, PSP용으로 PC, Xbox 360은 4월 24일, PS2는 5월 2일에 발매되었으며 PSP는 6월 1일 출시될 예정이다.
권장소비자 가격은 각 플랫폼별로 PC 3만 6천원, PS2 4만 5천원, XBOX360 4만 9천원이며 PSP는 3만 8천원이다. 현역 해설가로 활동 중인 박문성 해설위원과 김동연 캐스터가 게임 내 중계를 맡아 모든 플랫폼 완전 한글화되어 발매된다.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EA 코리아 홈페이지(http://www.ea.co.kr)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ea.co.kr
연락처
Electronic Arts Korea 마케팅 양소희 02-3018-8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