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올림픽파크텔 2006 탈북청소년초청행사

서울--(뉴스와이어)--국민체육진흥공단 서울올림픽파크텔은 재단법인 북한이탈주민후원회로부터 대상자를 추천받아 서울·경기지역에 거주하는 탈북청소년 80명과 인솔관계자 10명을 초청하여 무료로 6월7일부터 9일까지 2박3일간 “2006 탈북청소년 초청행사”를 개최한다.

본 행사는 탈북청소년들에게 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보냄으로써 사회적응에 순응하고, 다양한 문화체험을 통해 남북 문화이질감을 해소하는 등, 탈북청소년들의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서의 역할을 기대하는 취지이다.

6월7일 입소식을 시작으로 2박3일동안 탈북자 초청강연, 뮤지컬 공연관람, 인성계발 강의, 모험활동, 레크리에이션 등의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올림픽파크텔에서는 2001년부터 매년 4~6차례 문화적 혜택이 적은 도서·벽지 및 소외된 청소년을 우선적으로 초청하여 “청소년 한마음연수”를 개최해왔으며, 탈북청소년 초청행사는 그중 일부로 올해로 4회째를 맞고 있다. 이외에도 하인스워드초청 혼혈아동 초청행사 등 청소년육성사업을 끊임없이 지원해오고 있다.

이는, 수익금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여 공익사업에 참여함으로써 우리 미래의 주역이자 희망인 청소년들에게 꿈과 용기를 심어주고, 다양한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킴으로서 인성계발 함양에 목적을 두고 있다.

올림픽파크텔은 지속적으로 청소년육성을 위한 사업에 참여하여, 밝고 건강한 청소년상 구현에 더욱 매진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parktel.co.kr

연락처

서울올림픽파크텔 연수팀 문은경, 02-410-255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