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면 전문 브랜드 ‘오가닉 코튼’ 대구 대백프라자 매장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유기농 면 전문 브랜드, ‘오가닉 코튼’(Organic Cotton)이 6월 2일 대구 대백프라자에 매장을 오픈한다.

오가닉 코튼은 서울 청담 본점과 롯데 백화점 명품관 애비뉴엘 및 현대백화점 매장에 이어 지방에서는 처음으로 대구 대백프라자에 매장을 오픈하게 되었다. ‘오가닉 코튼’은 피부에 직접 닿는 모든 패션, 뷰티, 리빙 아이템을 3년 이상 화학 비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100% 유기농 면을 사용하여 만드는 토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다. 유기농 식품이나 화장품 전문 브랜드는 많이 있지만, ‘유기농 면’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브랜드는 오가닉 코튼이 업계 최초이다. 10만원대의 베냇저고리 등 베이비의류부터 30~40만원대의 다양한 레이디웨어와 침구류 등의 아이템을 구비하고 있다.

오가닉 코튼은 대백프라자 매장 오픈을 기념해 6월 2일부터 6월 30일까지 한달간 풍성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백프라자 고객 초대권을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인위적으로 압축하지 않아 피부에 최고의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100% 유기농 화장솜 및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한 1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오가닉 코튼의 베스트셀러 상품인 보리무늬 타올을 증정할 예정이다. 행사에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ocotto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ocotton.co.kr

연락처

오가닉 코튼 대백프라자점 053-427-9997
홍보담당 PR GATE 이진옥 02-792-2633

이 보도자료는 오가닉코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