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인라인 스케이트 교실 6월강좌 개강
작년 10월에 개장한 후 1건의 안전사고도 발생하지 않았고 최신의 공법으로 조성한 바닥 면으로 이미 인라인 전문가들 사이에 안전성과 주행성에서 최고라는 호평을 받고 있는 잠실운동장 인라인 전용 스케이트장은 보행자와 자전거 및 차량의 출입이 금지되어 강습자들이 안전하게 인라인을 배울 수 있으며, 국가 대표급 강사들의 지도 아래 강습자 수준에 맞는 효과적인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
특히, 잠실 인라인 스케이트 강습의 특징은 우천이나 뜨거운 폭염으로 기상이 악화되어도 실외가 아닌 넓은 실내에서 강습을 진행하므로 꾸준하게 실력을 연마할 수 있고 야간에도 밝은 조명 아래 강습이 가능하여, 금년 3월 개강한 이후 시민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토요일 오전·오후반, 일요일 오전·오후반, 평일 주간반, 평일 직장인 월·수반, 직장인 화·목반으로 강좌를 증설하고 접수를 받고 있다.
토요일 오전반과 일요일 오전반은 매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며, 평일 주간반과 토요일 오후반, 일요일 오후반은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직장인 월·수반과 화·목반은 저녁 7시30분에서 9시30분까지 진행된다. 1 개반은 30명으로 초·중·고급으로 나뉘어 편성되며 강습료는 4회 기준 월 10,000원이다. 고급반의 경우 소수정예로 진행하여 한 반에 50만원이다. 인라인스케이트와 헬멧, 보호대 등은 개인이 준비해야 하나 인라인 장비 대여점에서 스케이트와 장비를 대여할 수도 있다.
강습이 없는 날에도 인라인 하키장을 제외하고는 연중 무료로 잠실 인라인 전용 스케이트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엑스 게임장과 라커, 인라인 장비 대여점 등의 부대시설들도 설치되어 있어 가족·친구와 함께 인라인 스케이트를 즐기며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지하철 2호선 종합운동장역에 하차 후 7번 출구로 나와서 도보로 100미터 직진하면 인라인 전용 스케이트장에 도착하며, 인라인 강습회원들에게는 월 정기주차권을 6,000원에 발급한다. (요일제 차량 20% 감면)
6월 강습은 평일 주간교실과 월·수 직장인 교실은 6월5일부터, 화·목 직장인 교실은 6월1일부터, 토요일 오전·오후교실은 6월3일부터, 일요일 오전·오후교실은 6월4일부터 시작한다.
홈페이지 http://stadium.seoul.go.kr 에서 인라인 교실 예약 신청을 하거나 02) 2240-8966, 2240-8711, 2240 - 8936 으로 전화 접수가 가능하며, 매달 선착순 접수를 받는다.
서울특별시청 개요
한반도의 중심인 서울은 600년 간 대한민국의 수도 역할을 해오고 있다. 그리고 현재 서울은 동북아시아의 허브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서울시는 시민들을 공공서비스 리디자인에 참여시킴으로써 서울을 사회적경제의 도시, 혁신이 주도하는 공유 도시로 변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oul.go.kr
연락처
서울특별시 체육시설관리사업소 운영과장 배정운 02-2240-8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