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은, 태극전사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 화보 KTF 통해 7일부터 서비스

서울--(뉴스와이어)--최근 MBC수목드라마 에서 열연 한 탤런트 ‘박시은’이 2006 독일 월드컵에 출전하는 한국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응원 메시지를 보낸다.

브로딘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이형배, www.broadin.com)는 2일 KTF 화보촬영을 통해 소속 연기자 박시은이 월드컵 승리기원 메시지를 전한다고 밝혔다.

전국 대회 우승 경력의 동명초등학교 축구부 어린이들과 함께 한 이번 포토 응원은 비록 직접 월드컵 경기 장에서의 응원은 아니지만, 축구 꿈나무들과 함께 국가 대표팀의 파이팅을 기원했다는 점이 이채롭다.

실제로 축구 선수를 꿈꾸는 아이들과 함께, 잔디밭에서 뛰어 놀기도 하고 각종 응원 도구로 대한민국을 외치기도 한 이번 프로젝트는 이영진 작가에 의해 생생하게 카메라에 담겼다.

6월을 온통 붉게 물들 전 국민적인 응원 프로젝트에 일조하게 되는 의미 있는 작업에 박시은 본인과 함께 촬영한 어린이들 모두 5월의 뜨거운 태양볕 아래지만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

‘박시은’의 사진을 통한 박시은의 응원 메시지는 사진과 함께, 박시은이 직접 작성한 파이팅 메시지와 함께, 폰에 담아 사진과 함께 담아,팬들 및 SKT,KTF,LGT 고객에게 보낼 예정이다.

또한 박시은의 응원메시지는 사진과 함께, 실제로 한국 대표 축구선수에게 모바일 MMS를 통해 보내게 되어 국가대표팀의 파이팅에 작게 나마 도움을 줄 예정이다. 서비스는 7일부터 개시될 예정이다.

박시은 월드컵 응원 메시지
KTF매직앤 접속2번 그림/포토/스타 접속하면 된다.

연락처

홍보팀 이병걸 팀장(3014-823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