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포티와 함께 하면 월드컵 응원이 즐겁다

뉴스 제공
그라비티
2006-06-02 14:05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류일영, www.gravity.co.kr)는 ㈜손노리(대표 이원술, www.sonnori.co.kr)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러브 액션 테니스게임 ‘러브포티’의 월드컵 이벤트를 오는 4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그라비티는 월드컵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스타이리아 로고 및 캐릭터가 새겨진 월드컵 T셔츠, 두건, 손목 아대 등 총 7가지 상품으로 구성된 스타이리아 월드컵 응원 패키지를 제작해, 러브포티 유저들이 즐겁게 응원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제공할 계획이다.

러브포티 유저들은 6월 4일 진행되는 스타이리아의 운영자 ‘노리’와의 대결과 캐릭터 레벨업 등 2가지이벤트를 통해 스타이리아 월드컵 응원 패키지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미션, 노리를 이겨라’ 이벤트는 기존의 노리 이벤트로 진행된 복식 경기 방식이 아닌 1:1 단식 경기로, 당일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참여할 수 있다. 노리가 개설한 특정 비밀 방에 1에서 50까지의 숫자 중 비밀번호를 맞춰 입장하면 되며, 노리와의 경기에서 승리한 유저 30명은 스타이리아 월드컵 패키지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4일 오후 9시까지 레벨 21을 달성한 유저 10명에게 선착순으로 월드컵 패키지를 제공하는 ‘레벨 21, 고지를 넘어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그라비티 박호준 마케팅팀장은 “월드컵의 좋은 성과를 기원하며 스타이리아 월드컵 패키지를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비록 테니스와 축구라는 다른 장르의 스포츠지만 러브포티 유저들이 12번째 태극전사가 되어 함께 승리를 응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ravity.co.kr

연락처

그라비티 홍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