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르텐비어, 톡톡 튀는 퓨전메뉴 2종 출시
이번에 출시되는 신메뉴 2종은 톡톡 튀는 퓨전메뉴를 선호하는 젊은층의 입맛을 공략하기 위한 것으로‘샐러드 롤’은 시원하면서 달콤한 맛이 일품이며, ‘스페셜 떡볶이’는 씹을수록 허브향과 토마토 소스가 조화되어 시원한 생맥주와 잘 어울리는 퓨전메뉴이다.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크림치즈와 함께 복합적으로 사용한‘샐러드 롤(2~3인분, 11,000원)’은 달콤하게 입맛을 당기면서 시원한 뒷맛을 내는데 주안점을 뒀다. 이는 입안에 넣었을 때의 한 입에 쏙 들어가는 적당한 크기와 식감을 북돋워주는 요구르트 드레싱과 입안에서의 차별화 된 맛이 자랑이다. 스페셜 떡볶이(2~3인분, 12,000원)는 토마토 소스와 허브향이 어우러진 이색적인 맛과 바삭하게 튀긴 볼을 함께 먹어주는 재미가 듬뿍 담긴 퓨전메뉴로 특히 여성들이 선호하여 매장 매출을 높이는데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신메뉴 출시와 관련하여 오태희 메뉴개발 담당자는“지난 상반기부터 전국 가맹점 사장님과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메뉴 시식을 수차례 거친 결과 맛에 대한 만족도가 상당히 높았다”며“샐러드 롤과 스페셜 떡볶이는 젊은층의 입맛에 맞춘 독특한 맛과 향이 가미된 퓨전메뉴로 향후 상당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신메뉴 홍보를 위해 가르텐비어측은 다수의 가맹점을 중심으로 “거리 시식회”를 실시할 예정이며, 거리를 오가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가맹점 전방 또는 매장 내부에서 실시될 계획으로, 신메뉴 무료 시식 기회와 함께 고객 대상 증정품을 별도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디즈 개요
디즈(대표 한윤교 , www.garten.co.kr)는 식생활 개선을 위한 제품 개발전문회사로 퓨전식 맥주전문점 '가르텐 비어'를 운영 중에 있다. 현재 생맥주 전문점 ‘가르텐 비어’는 전국에 90여 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냉각테이블과 아이스 피쳐 시스템(2003년 특허유지결정)을 개발, 맥주의 시원한 첫 맛을 마지막 한 방울까지 지속시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arten.co.kr
연락처
디즈 홍보팀 홍성종 팀장, 02-594-8081, 010-9985-36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