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러브콜 from 현대캐피탈’ 온라인 이벤트

뉴스 제공
현대캐피탈
2006-06-04 06:00
서울--(뉴스와이어)--현대캐피탈이 오는 18일까지 홈페이지(www.hyundaicapital.com)와 싸이월드 미니홈피 (www.cyworld.com/hcapital)를 방문하는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CD모니터, PMP, 영화예매권, 사이버머니 등을 증정하는 ‘러브콜 from 현대캐피탈’ 이벤트를 전개한다.

홈페이지서 현대캐피탈의 기업광고 ‘세계적으로 놀다’편에 등장하는 엽서를 클릭하면 추첨을 통해 총 382명에게 LCD 모니터(1명), PMP(2명), 여행상품권(10명), 영화예매권(300명) 등을 증정한다. 응모 고객이 직접 상품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으며 중복 응모도 허용된다. (회원가입 필요)

또, 미니홈피를 방문하는 고객이 이벤트 페이지에 올린 이미지나 게시물 중 우수작을 선정해 PSP패키지, 전자사전, 외식상품권 등을 주고, 추첨을 통해 총 3백만원 상당의 사이버머니(도토리)도 제공한다.

한편, 현대캐피탈은 광고와 홈페이지 이벤트에 등장하는 엽서 5천장 중 3백 작품을 엄선, 본사 1층 로비에 전시한다.

광고에 등장하는 엽서는 많은 이들이 컴퓨터 그래픽이라고 예상하는 것과는 달리 리얼리티를 살리기 위해 10여명의 디자이너가 모두 손수 제작해 스톱모션 기법으로 촬영한 것으로, 10만컷 모두 예술 작품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강한 비주얼과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렇게 탄생한 광고는 3개 스튜디오에서 3대의 카메라로 5일 동안 촬영했을 만큼 정성과 노력이 담긴 작품이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잠재고객인 네티즌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온라인을 통해 금융회사의 무겁고 딱딱한 느낌에서 벗어나 더욱 친근한 이미지의 현대캐피탈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apital.co.kr

연락처

현대카드 민운식 과장 02-2167-6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