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강적’ 두 남자의 48시간 담은 홈페이지 오픈

서울--(뉴스와이어)--6월 22일 개봉을 앞둔 <강적>(제공: 쇼이스트㈜, 제작: ㈜미로비젼, 배급: 쇼박스㈜미디어플렉스, 감독: 조민호)이 두 남자의 피할 수 없는 48시간을 담은 홈페이지(www.vs2006.co.kr)를 공개했다.

먼저 홈페이지의 인트로부터 예사롭지 않다. 형사와 탈옥수, 두 남자의 도심 속 치열했던 48시간을 예상케 하는 수 많은 영상 조각들이 속도감 있는 음악을 배경으로 하나로 맞춰지며 관객을 맞는다. <강적> 홈페이지를 방문한 방문자들을 강하게 잡아 끄는 것은 영화의 스토리를 한 눈에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스토리’다. ‘수현, 복수를 각오하다’, ‘성우, 죽기를 각오하다’, ‘스톡홀름 증후군’, ‘리마 증후군’, ‘마지막 일지도 모를 희망을 잡다’로 이어지는 다섯 가지 챕터는 세상에 버려진 두 남자의 이야기를 짧은 영상과 대사를 통해 강렬하게 전달한다. 이는 <강적>을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두 남자 사이에 있었던 끈끈한 이야기를 궁금케 하며 오픈 이틀 만에 다시 보기 열풍

을 몰고 오고 있다. 도심의 그림자와 반대로 롤링되는 스틸들과 에피소드를 누르면 새롭게 이어지는 화면들의 조합이 이채롭다. 다양한 영화 속 이미지와 함께 영화의 정보를 충족시킬 수 있는 자료들과 예고편, 메이킹 필름 등이 흥미를 유발시키기에 충분하다.

또한 월드컵을 오매불망 기다리는 축구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6월 월드컵의 열기와 함께할 영화답게 시즌에 맞춘 특별한 게임을 준비한 것. <강적>의 박중훈, 천정명과 함께하는 ‘Keepy Uppy’ 게임으로 축구공을 떨어뜨리지 않고 이어서 차면 되는 간단한 마우스 게임이다. 단순해 보이지만 고도의 집중력과 순발력을 필요로 하는 이 게임은 묘한 중독성으로 연일 새로운 기록 갱신을 보이며 방문자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다.

영화에 대한 정보가 가득한 홈페이지의 오픈으로 네티즌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는 <강적>은 15년차 강력계 형사를 인질로 잘못 잡은 신참 탈옥수, 두 남자의 피할 수 없는 48시간의 동행을 그린 액션드라마.

<정글 주스>로 색다른 스타일을 선사한 조민호 감독이 만들어내는 신선한 연출력과 <인정사정 볼 것 없다>의 우 형사 이후 특유의 페이소스 넘치는 모습으로 돌아온 박중훈, 근래 최고의 기대주로 떠오른 천정명의 만남이 새로운 액션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한다.

6월 22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연락처

ALL THAT CINEMA(723-933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