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워커, 전국 대표 골프 클럽에서 ‘홀인원’ 프로모션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세계 판매 1위의 스카치 위스키 조니워커(www.johnniewalker.co.kr)는 2006년 12월까지 전국 대표 골프 클럽에서 ‘홀인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조니워커는 행사 기간 동안 충남 천안에 위치한 우정힐스 컨트리 클럽과 부산 아시아드 컨트리 클럽에서 홀인원을 기록하는 모든 정회원들에게 소비자가 600만원인 ‘조니워커 200주년 기념 스페셜 블루 애니버서리 팩(200th Special Blue Anniversary Pack)’을 증정한다.

조니워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골프를 통한 프레스티지 마케팅을 다양화할 것”이며 또한 “홀인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골프 클럽도 추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니워커 200주년 기념 스페셜 블루 애니버서리 팩은 조니워커의 창립자인 존 워커(John Walker)의 탄생 200주년을 기념한 스페셜 에디션으로, 조니워커 레이블 중에서도 가장 최고급인 조니워커 블루 750ml와 함께 세계적인 크리스탈 브랜드인 바카라(Bacarrat)가 특별 디자인한 병과 조니워커 블루 레이블의 기원을 소개하는 에디션 북이 최고급 가죽 케이스에 담겨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전세계적으로 4,000병만이 런던 헤롯 백화점이나 파리 라파에뜨 백화점 등에서 한정판매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오직 100병만이 유명 백화점에서 한정 판매되고 있다.

* 제품 문의: 디아지오코리아(주) Tel. 02-2112-1588



디아지오코리아 개요
디아지오는 조니워커, 기네스 등을 포함한 200여개 주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주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총 180여개국에서 132개의 생산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2만7000여명의 임직원이 세계 일류 기업을 목표로 함께하고 있다. 디아지오는‘언제나 어디서나 삶을 찬미하라(Celebrating life, every day, everywhere)’라는 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하며,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지속 가능한 사회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 책임 있는 음주 문화 정립, 환경 보호, 다양성 추구 등 ESG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하는 ‘소사이어티 2030: 스피릿 오브 프로그레스(Society 2030: Spirit of Progress)’ 프로그램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iageo.com/en/our-business/w...

연락처

디아지오코리아 02-2112-1400
프레인 조혜리 02-722-2693 ext.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