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 화장품 ‘천년비책 고윤’, 미백 기능성 화장품 ‘백아(白兒) 에센스’ 출시

뉴스 제공
엔프라니
2006-06-05 10:06
서울--(뉴스와이어)--엔프라니(www.enprani.com, 대표이사 유희창)가 한방화장품 ‘천년비책 고윤(固潤)’ 브랜드에서 식약청에서 인증 받은 미백 기능을 갖춘 화장품 ‘백아(白兒) 에센스’를 출시한다.

백아 에센스, 미백을 돕는 ‘미소삼백(美蘇三白)’ 성분 함유

‘백아(白兒) 에센스’는 칙칙해지기 쉬운 30~40대 여성들의 피부를 맑고 환하게 다스려주는 한방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호장근, 전초, 구절초로 이루어진 미소삼백(美蘇三白) 성분을 함유한 한방 화장품이다. 미소삼백 성분은 전통적으로 한방에서 말하는 피부를 희고 아름답게 해주는 처방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스트레스로 인해 지쳐있는 30~40대 여성들의 피부를 안정시키고 정화시킬 수 있는 해독작용과 항암효과의 성분이 들어있어 윤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를 표현해준다.

노화에 대응하는 농축 진액 보양 화장품

한의학에서 진액(津液)이란 피부색, 탄력, 윤택함, 주름 등 피부의 모든 부분을 좌우하는 성분으로 특히 진액의 생성과 순환의 부족은 피부 노화의 근본적인 원인이 된다. 나이가 들수록 진액이 부족하여 피부의 생기와 탄력을 잃고 점점 마르며 건조함, 칙칙함, 탄력상실, 주름 등 노화 현상이 심화되므로 30~40대의 여성들은 특히 진액의 보충이 필요하다.

‘천년비책 고윤(固潤)’의 ‘백아(白兒) 에센스’는 이러한 여성들의 피부를 위해 오랜 전통의 한방 처방과 효능을 바탕으로 개발된 농축 진액 보양 화장품이다

‘천년비책 고윤(固潤)’의 ‘백아(白兒) 에센스’ 는 엔프라니 애비뉴샵과 대형 할인점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90,000(40ml)원대이다.

제품구성 /가격
- 백아(白兒)에센스 (40ml) 90,000원대

제품문의 엔프라니 고객지원실 080-858-1339



웹사이트: http://www.enprani.co.kr

연락처

드림커뮤니케이션즈 이은정 AE 011-9867-0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