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음료의 여름 이벤트, 휘트니스 센터 공략

서울--(뉴스와이어)--덥다. 더워!! 7월 초쯤의 여름 날씨.

때이른 무더위에 제철을 만난 음료업계는 노출의 계절인 여름을 코앞에 두고 건강미를 강조하는 웰빙, 몸짱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특히 여성들의 “S 라인” 트렌드가 크게 유행하고 있다는데 주목하고 올해 출시한 신제품의 컨셉에 맞는 고객이 밀집하는 지역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며 제품 알리기에 분주하다.

해태음료㈜는 6월 13일 까지 서울.경기의 주요 휘트니스 센터에서 특히 다이어트를 위해 땀을 흘리고 있는 20대~30대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아미노업 칼로리 제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미니스커트와 짧은 팬츠가 올해의 여름 패션 트렌드로 흐르며 “S 라인”을 만들기 위해 요가, 스포츠 센터 등을 찾는 20대, 30대 젊은 여성들이 늘고 있다는데 착안해 서울.경기의 주요 휘트니스 센터에서 칼로리를 빼야 하는 사투를 벌이고 있는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을 대상으로 제로 칼로리 음료 “아미노업 칼로리 제로” 를 무료로 제공하며 다이어트에 도움주고 칼로리와의 전쟁으로 뜨거워진 몸을 식혀준다.

지난 5월에 진행한 “팝스 이탈리안 짐”, 캘리포니아 피트니스 클럽 강남점에서 시음을 한 소비자들은 "칼로리가 전혀 없어 좋고, 맛도 좋고, 깔끔하다” 며 좋은 반응을 보였고 6월엔 “캘리포니아 압구정점”, “캘리포니아 명동점”, “이바디 웍스 도곡점”, “월드짐 일산점”, “월드짐 역삼점”, “에이플러스 홍대점” 등의 휘트니스 센터에서 6월13일 까지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특히 한국과 토고 전이 있는 6월 13일에는 “월드짐 일산점” 에서 샘플링 행사가 있는데 “대~~한민국”을 목 터져라 응원하는 고객에게 “아미노업 칼로리 제로”를 마시며 더욱 힘찬 응원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미노업 칼로리 제로”는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아미노업`을 리뉴얼, 여성 맞춤형 제품인 `아미노업 칼로리 제로`는 일본에서 다이어트와 관련된 기능성 원료로 각광받고 있는 아미노산의 일종인 `L-카르니틴`을 강화하고 저칼로리가 아닌 제로 칼로리 음료로 여성을 주타깃으로 겨냥한 제품이다.

한국코카콜라도 지난 4월에 출시한 “코카콜라 제로”를 성수기를 앞두고 제품 알리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 최근에 명동 “밀리오레” 와 “롯데 백화점” 앞에서 무료 샘플링 제품 증정 이벤트를 펼치며 지나는 모든 고객에게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고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에게 칼로리 걱정없이 마실 수 있는 건강 콜라 이미지를 전달했다.

“코카콜라 제로”는 칼로리가 거의 없는 제로 칼로리 콜라로 그 동안 “콜라”는 칼로리가 높은 제품으로 인식되어 왔는데, 그런 인식을 없애겠다며 내놓은 건강 지향적 콜라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로 여름 몸짱이 되고픈 소비자들, 특히 S 라인을 추구하는 여성들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음료하나라도 기능성을 따지며 기왕이면 칼로리가 없는 “칼로리 제로 음료”를 선호하고 있는데 음료업체의 여름 이벤트 가세로 그 열기는 더욱 뜨겁게 달아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웹사이트: http://www.htb.co.kr

연락처

해태음료 홍보실 02-3219-7290,716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