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전통 퓨전김치 독일 입성...한성식품, 토고전 열리는 프랑크푸르트서 2006 지구촌 한국음식문화 축제 참가

부천--(뉴스와이어)--한국의 김치가 [2006 독일 월드컵]에서 글로벌 마케팅에 나선다.

김치전문업체 한성식품(대표 김순자/www.asKimchi.co.kr)은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프랑크푸르트 카르스타드(Karstadt) 백화점에서 3일간 열리는 “2006 지구촌 한국음식문화 축제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한국음식업중앙회와 보건복지부, 독일총영사관, 재독일한인회 등에서 함께 후원하는 행사로 한국축구 대표팀이 토고와의 첫 경기가 열리는 프랑크푸르트의 카르스타드 백화점 2층에서 펼쳐진다.

한성식품은 이번 행사에서 한국의 전통김치와 특허김치, 퓨전김치 등 다양한 김치를 선보이고, 시식코너를 마련한다. 특히 전세계 지구촌 최대 축제행사에 “우리 음식의 세계화”와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를 마련하여 독일 현지인은 물론, 세계 각국의 관광객들에게 한국의 김치와 음식을 알리게 된다.

한성식품 김순자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올해 세계5대 건강식품으로 선정된 ‘한국의 김치’를 세계인이 즐겨먹는 건강음식으로 변모시켜 김치 수출 교두보를 확보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과 김치가 발효음식으로서 왜 건강에 좋은지도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김 대표는 “현지 교민들과 함께 토고전 승리를 위해 함께 “오~ 필승 코리아” 응원도 함께 벌여 한국팀에게 사기를 북돋아 주고 싶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skimchi.co.kr

연락처

한성식품 이지환 마케팅팀장 032-684-5500
홍보 담당 프리스트 남향미 과장 019-398-9259 윤혜영 AE 011-9879-2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