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던 나만의 허니문을 만드세요!” 클럽메드, 허니문 조기예약 할인 행사

서울--(뉴스와이어)--전세계 가장 아름다운 지역에 90여 개의 빌리지를 보유하고 있는 클럽메드코리아(대표 상희정)는 70일 전에 미리 예약하는 신혼여행 고객에 커플당 30만원 할인과 공항리무진 탑승권을 증정하는 허니문 조기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조기예약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빌리지는 클럽메드 몰디브 카니를 비롯, 발리, 체러팅, 푸켓, 리아 빈탄, 보라보라이며, 항공권을 포함한 여행 패키지에 한해 적용된다. 조기예약 할인 혜택은 2006년 7월 15일부터 12월10일까지 출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한편, 클럽메드는 ‘낭만적이고 신비로운’ 몰디브 카니, ‘동반자와의 진정한 휴가’ 발리, ‘광활한 대자연’ 체러팅, ‘다양한 볼거리’ 푸켓, ‘편안함과 특별함’ 리아 빈탄, ‘사랑하는 사람과의 일상 탈출’ 보라보라, 등 각 빌리지의 특징을 담은 다양한 허니문 테마를 제시한다. 클럽메드의 테마별 빌리지 구성을 통해 여행객들은 누구나 자신만의 특별한 허니문을 완성시킬 수 있다.

특히 클럽메드는 신혼여행 고객들만을 위해 스파 빌리지 이용권, 허니문 세팅, 등 다양한 특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허니문 예약 고객은 클럽메드 스파 빌리지에서 편안하고 로맨틱한 커플 스파 마사지를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웰컴카드, 과일, 와인 1병, 베드룸 세팅, 사진 촬영, 부띠끄 할인 쿠폰 등이 포함된 허니문 세팅을 제공받는다.

클럽메드코리아 상희정 대표는 “알뜰하고 합리적인 신세대 신혼여행객들을 위한 좋은 기회”라며 “한층 고급스럽게 단장한 클럽메드 빌리지의 객실 및 부대시설은 물론이고, 신혼여행 고객들만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즐거움과 로맨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lubmed.co.kr

연락처

클럽메드 코리아 홍보 담당 김은선대리 02-3430-1538
민커뮤니케이션 최숙 팀장 / 윤나리 02-566-889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