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팀보이스배 스페셜포스 대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2006년 5월 19일부터 진행된 “제1회 팀보이스배 피비클랜 스페셜포스 온라인대회”가 지난 일요일 노원역에 위치한 엔비디아존에서 개최 되었다. 온라인에서 64강부터 시작한 이번 대회는 다자간 음성 커뮤니티 “팀보이스(http://www.teamvoice.co.kr)”를 서비스 하고 있는 (주)휴리브(대표 이민석)가 주관하고 스페셜포스 명문클랜인 “PeaBe” 클랜 주최로 열렸다.

64강부터 32강까지 온라인에서 대회를 치르고 8강전부터 결승까지 엔비디아존에서 오프라인으로 치러진 이번 대회는 총 상금 규모 300만원으로 진행 되었으며 게임동아(http://www.gamedonga.co.kr) 와 PC방 관리프로그램 1위 업체인 네티모(http://www.netimo.net), 세계1위 헤드셋 업체인 플랜트로닉스 (http://www.plantronics.com) 등이 협찬을 했다.

아쉽게 3위를 차지한 제니스팀의 팀장은 참가 의도를 “팀보이스 대회는 상금 규모가 커서 참가한 부분도 있지만 지방에서 온 모든 참가자에게 차비를 제공하고 식사도 제공하는 등의 인간적인 배려가 좋았다.” 고 밝히며 “앞으로 방송대회가 아니더라도 이러한 대회가 많이 진행 되면 좋겠다.” 했다.

이번 대회를 진행한 ㈜휴리브의 장목환 이사는 “1회 대회여서 부족한 부분도 많았지만 앞으로 좀더 즐겁고 유익한 게임대회를 열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히고 “조촐한 대회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호응을 보내준 스페셜포스 유저분들께 감사 드린다.”는 인사도 더했다.

이어 장목환 이사는 “팀보이스배 온라인 게임대회는 이번 스페셜포스 대회를 시작으로 앞으로 게임의 종류도 늘리고 다양한 대회 형태로 계속 진행될 예정” 이라고 앞으로의 계획도 밝혔다.

이날 대회에는 팀보이스가 지원하는 스페셜포스 여성팀인 “TeamVo” 팀도 참가해 대회장을 더 빛나게 했다. 팀보팀은 현재 MBCGame 방송대회 24강에 진출한 상태이다.

웹사이트: http://www.teamvoice.co.kr

연락처

(주)휴리브 마케팅 장목환 02)539-8841, 018-241-451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