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모바일 화보 통해 ‘백 만불 바디라인’ 최초 공개

뉴스 제공
다날 코스닥 064260
2006-06-06 13:46
서울--(뉴스와이어)--가수, DJ, 뮤지컬배우, 사업가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옥주현이 6일부터 이통사 모바일 화보를 통해 그녀만의 아찔한 매력을 발산한다.

'옥주현 모바일 화보'는 청순하며 도도한 자태에서부터 비키니의 섹시함까지 그녀가 가진 모든 여성적 매력을 담아내고 있다. 대표적인 몸짱스타로 CF 등을 통해 매끈한 각선미를 보여주었던 옥주현은 이번 화보를 통해 섹시한 8등신 몸매를 맘껏 드러내며 대중의 시선을 사로 잡을 계획이다.

화보 촬영은 3박 4일의 일정으로 태국에서 진행되었다. 화보의 배경이 된 태국의 화려한 절경은 옥주현의 아름다운 미모와 섹시한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화보집에는 화보 사진 이외에, 셀프 카메라와 화보 촬영이 이루어지는 현장의 생생한 사진도 함께 제공될 예정으로 그녀의 일상생활을 몰래 엿볼 수 있는 기회이다.

이번 화보집은 코스닥 상장사인 엔터테인먼트 업체 아이메카(대표 박지훈)와 모바일콘텐츠 전문기업 다날(대표 박성찬)이 공동으로 야심차게 기획한 프로젝트로 모바일 화보의 판도를 뒤엎을 만한 '최고 품격의 화보'를 표방하고 있다. 이번 화보집을 기획한 관계자는 "남성은 물론 여성들도 반할 만한 옥주현의 우아하고 환상적인 몸매를 담아낸 이번 모바일 화보는 대중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danal.co.kr

연락처

다날 경영전략본부 홍보팀 팀장 이은아 02-6004-101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