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해전기 HASEE 듀얼코어 노트북, 다나와에서 사용자 평가단 모집

안산--(뉴스와이어)--중국 HASEE의 한국총판인 기해전기는 작년 말 제갈량 저가품을 시작으로 현재는 다섯 가지 시리즈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 점차 소비자 층의 폭이 넓어져 가고 있는 것은 분명하다.

특히 요즘 12인치 양귀비 두 신제품과 함께 듀얼코어 2종을 시장에 내 놓은 지 겨우 한달 이지만, 시장은 벌써 칸 제품에 뜨거운 시선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일부 소비자 층은 중국제품 이라는 것에, 아직까지 저울질을 하고 있는 감이 드는 것 같다. 이에 기해는 당당히 시장에 품질보증을 하려는 듯 시장공격을 시작했다.

월드컵시즌에 맞춰 기해에서 개발한 외장형하드 40기가나 DMB 수신기를 사은품으로 과감히 내놓는가 하면 가격비교 사이트인 다나와에서 6월 7일부터 11일까지 사용자 평가단 6명을 모집한다.

일단 사용자 평가단이 이달 12일에서 13일 정도에 발표가 되며, 평가단 6명은 6월 14일 부터 7월 11일까지 4주간 평가활동을 하게 된다.
평가단에서 일등을 할경우 본 제품 한 대를 무상으로 주게 되고 그 다음순위부터는 파격적인 할인가로 평가단이 구매할 수 있게 된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칸을 주시하는 것을 보면 많은 사람들이 몰릴 것으로 보인다.

자신감으로 내놓은 기해전기의 하시 노트북 칸 L230E 가 사용자 평가원들에게 어떤 인상과 점수를 받을지 궁금해진다.

기해전기 개요
중국 노트북 판매 2위인 HASEE COMPUTER의 국내공식 총판 업체. 한국에는 11월에 처음 노트북 출시를 하였으며 국내 최저가 컴퓨터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haseenote.com

연락처

(주)기해전기전자상거개 사업팀 정대영 팀장, 031-506-8380, 011-449-993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