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비키니 보디 모델 선발대회 본선 진출자 10명 확정

서울--(뉴스와이어)--셰이프가 주최하고 클리오, 클라란스, 엘르스포츠, 휴레스트, 엔비클리닉, 스무디 킹, 이스팀이 협찬하는 비키니 보디 모델 선발대회 2차 예선에서 이하나 씨 등 본선 진출자 10명이 탄생했다.

지난 5월 30일 휴레스트 역삼점에서 열린 ‘제1회 비키니 보디 모델 선발대회’ 최종 예선에서 이하나, 김소연, 안선희 씨 등 10명의 본선 진출자가 선발됐다.

대학생과 모델, 연예인 지망생, 회사원, 트레이너 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이들은 6월 둘째 주부터 한 달 기간의 트레이닝 프로그램에 들어가며 기간 중 뷰티 클래스, 다이어트 클래스, 모델 교육, 체형 관리 등을 받게 되며 오는 7월 초순 대망의 본선대회를 거쳐 3명의 비키니 보디 모델을 선발하게 된다.

본선 진출자 10명의 비키니 사진과 프로필은 6월 둘째 주부터 셰이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아이피씨미디어 개요
골프와다이어트 전문 미디어 및 홍보대행사. 세계적인 미디어 그룹인 아메리칸미디어의 발행매거진 shapekorea의 한국판을 발행하고 있으며 골프명품지 골프리포트를 발행하고 있다. 또한 각종 단행본과 멤버십지 출판물을 발행하고 있다. 다이어트와 골프 기타 명품에 관한 홍보대행 및 프로모션 업체를 맡고 있으며, 다양한 미디어라인을 구축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apekorea.co.kr

연락처

셰이프 김태완 팀장, 02-515-807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