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스루, 중앙일보 e-CRM 시스템 공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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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스루
2006-06-08 08:58
서울--(뉴스와이어)--로그분석 및 eCRM 기업인 넷스루는 중앙일보 e-CRM시스템 공급 프로젝트를 수주했다고 6월8일자로 밝혔다.

중앙일보는 금번 프로젝트를 통해 조인스닷컴, 팟찌, 일간스포츠, 중앙방송, 매거진, 패밀리택배 등, 중앙일보 미디어 네트워크 (JMN) 내의 다양한 비즈니스 사이트에 대한 운영 성과와 마케팅 효과를 종합적으로 측정할 수 있는 있는 인프라를 확보하게 된다.

넷스루는 자사의 웹 로그분석 솔루션인 와이즈로그 프리미엄(WiseLog Premium)과 실시간 로그 수집 솔루션인 와이즈스니퍼(WiseSniffer)를 적용하여, SI기반으로 개발된 기존 시스템을 패키지 기반 시스템으로 전면 교체할 예정이다.

중앙일보는 솔루션 도입을 통해 자사 패밀리 웹 사이트의 다양한 성과 지표(Key Performance Indicator; KPI)를 전사적으로 공유하여 중요 의사 결정 및 서비스 개선에 활용하고, 자사 고객에 대한 분석 역량을 강화할 계획이다.

넷스루의 김종보 사장은 “중앙일보처럼 SI 방식으로 구축된 e-CRM시스템을 상용 패키지 기반으로 교체하기 위한 프로젝트가 최근 활발하다. 이는 기업의 웹사이트가 대형화되고, 사이트 구조와 분석 이슈의 변화가 빈번해짐에 따라 SI방식의 시스템 개발보다는 요구사항의 적용이 손쉽고 분석 성능이 보장되는 패키지 기반 제품이 적합하다는 인식이 시장에 확산되고 있기 때문” 이라고 밝혔다.



넷스루 개요
넷스루는 1999년도에 설립된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리딩 기업이다. '와이즈컬렉터'(온라인 고객 행동 데이터 수집, 변환, 전송), '데이터스토리'(온라인 고객 행동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유저플로우'(온라인 고객 여정 시각화), '스마트CEP'(웹/앱 사용자의 특정 행동 패턴 실시간 감지), '스마트오퍼'(크로스 채널 마케팅 기반 일관된 개인화 추천 가능) 솔루션을 개발했다. 지난 25여년간 금융 기관(국민은행, 신한카드, 하나카드 등), 공공 기관(서울시청, 여성가족부, 국세청 등), 쇼핑몰(이마트, SSG, NS홈쇼핑 등) 분야는 물론 언론 기관, 제조업, 인터넷 게임포탈 등 트래픽이 높은 상위 웹 사이트에 솔루션을 주로 공급했다. 오랜 기간 축적된 노하우로 고객 만족도가 높고, GS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입증받는 등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No.1 기업으로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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