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스타 6~8월 야간산행 프로모션 시행, 엄홍길 대장 등반대회도 개최

뉴스 제공
트렉스타
2006-06-08 11:51
부산--(뉴스와이어)--아웃도어 브랜드인 트렉스타(www.treksta.co.kr 대표 권동칠)가 야간산행 붐 조성을 위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일 트렉스타는 "기온이 높은 여름철의 쾌적한 등산을 위해 저녁 7시 이후에 대도시 근교산야간산행 행사를 마련해 오는 8월까지 전국에서 시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트렉스타의 기술이사인 세계적 산악인 엄홍길 대장이 서울 부산 대구 등 전국의 유명산에서 등산 애호가들과 만날 예정이어서 야간산행 붐 조성과 저변확대를 기대하고 있다.

트렉스타는 이를 위해 우선 이달 말까지 '등산마니아들의 야간산행스토리'를 접수해 고객 중 150명에게 금강산관광권(10명) 등 경품을 지급하는 행사를 시행중이다.

응모는 트렉스타 홈페이지 www.treksta.co.kr에서 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의 도봉산 북한산 청계산, 부산 금정산 ,대구 대덕산 등 대도시 인근산을 중심으로 시행된다.

특히 행사마다 세계적 산악인 엄홍길 대장을 직접 만나 히밀라야 등정기에 대해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여서 많은 등산애호가들이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트렉스타는 이번 행사를 야간산행이라는 새로운 등산 트랜드를 만들어 나간다는 목표로 KBS ,YTN 등 방송과 신문매체를 통해 대대적인 홍보전략도 펼쳐 나간다는 계획이다.

트렉스타 권동칠 대표는 "한낮의 무더위를 피해 야간산행을 선호하는 동호회가 꾸준히 늘고 있어 건전한 레저문화를 만드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트렉스타 개요
등산화 전문 업체 (주)트렉스타는 시장 점유율 약 50%에 육박하는 국내 리딩 브랜드로 세계 20 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reksta.co.kr

연락처

트렉스타 마케팅팀장 안창욱 (051)309-3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