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토마, 한국 시장 전략 발표회 통해 프로젝터 시장 영업 강화
이번 발표회에서 테리 쿼 옵토마 대표는 “옵토마는 미국 시장에서 올해 1사분기 2위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한 바 있다”고 밝히고 아시아시장의 경우, 한국은 중국과 일본 다음으로 세 번째로 큰 시장으로 연간 십만대 규모의 고도 성장을 보이고 있어 옵토마에게는 중요한 시장이라고 밝혔다.
또한 테리 쿼 대표는 한국에서 공격적인 마케팅 및 영업 활동을 통해 15%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목표로 두고 있다고 밝혀 한국 시장 공략에 강한 의지를 보였다. 이 밖에 기자 간담회에서는 기술 지원 및 적극적인 마케팅 지원 방안이 함께 발표되었다.
옵토마의 테리 쿼 대표는 “옵토마는 그 동안 일반 사용자보다는 기업을 대상으로 잘 알려진 프로젝터 브랜드였으나, 앞으로 일반 사용자에게도 적극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알릴 것이며, 공공 및 교육기관, 입찰 및 조달시장, 각종 네트워크 SI 기반 프로젝트에도 적극 참여할 것”이라고 한국시장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테리 쿼 대표를 비롯하여 참석한 옵토마의 전 직원들이 월드컵 유니폼을 입고 월드컵의 한국 승리를 기원하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웹사이트: http://www.optom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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