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토마, 한국 시장 전략 발표회 통해 프로젝터 시장 영업 강화

뉴스 제공
옵토마
2006-06-08 13:21
서울--(뉴스와이어)--전세계 DLP 프로젝터 리더 브랜드인 옵토마(대표 테리 쿼-Telly Kuo, www.optoma.com)는 8일 기자 간담회를 갖고 한국 시장 전략 발표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한국과 아시아의 DLP 프로젝터 시장의 위상과 한국 시장의 중요성을 설명하고 DLP 프로젝터 전문가인 옵토마의 한국 시장에 대한 공격적인 판매 정책에 대해 소개했다.

이번 발표회에서 테리 쿼 옵토마 대표는 “옵토마는 미국 시장에서 올해 1사분기 2위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한 바 있다”고 밝히고 아시아시장의 경우, 한국은 중국과 일본 다음으로 세 번째로 큰 시장으로 연간 십만대 규모의 고도 성장을 보이고 있어 옵토마에게는 중요한 시장이라고 밝혔다.

또한 테리 쿼 대표는 한국에서 공격적인 마케팅 및 영업 활동을 통해 15%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목표로 두고 있다고 밝혀 한국 시장 공략에 강한 의지를 보였다. 이 밖에 기자 간담회에서는 기술 지원 및 적극적인 마케팅 지원 방안이 함께 발표되었다.

옵토마의 테리 쿼 대표는 “옵토마는 그 동안 일반 사용자보다는 기업을 대상으로 잘 알려진 프로젝터 브랜드였으나, 앞으로 일반 사용자에게도 적극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알릴 것이며, 공공 및 교육기관, 입찰 및 조달시장, 각종 네트워크 SI 기반 프로젝트에도 적극 참여할 것”이라고 한국시장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테리 쿼 대표를 비롯하여 참석한 옵토마의 전 직원들이 월드컵 유니폼을 입고 월드컵의 한국 승리를 기원하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웹사이트: http://www.optoma.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샤우트 코리아 이은정 대리 02-558-9890(내선 2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