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여름 성수기 겨냥한 샴푸 특별 한정판 속속 출시
프리미엄 두피케어 샴푸 ‘큐레어’는 확 바뀐 용기 디자인부터 눈에 띈다. 2004년 출시한 큐레어 샴푸는 두피클렌징 효과가 있는 녹차성분과 상큼한 사과향을 상징하는 그린계열인데 반해, ‘큐레어 여름 한정판’은 파격적인 오렌지 계열 향과 디자인이 돋보인다.
단순한 용기디자인 변경에서 벗어나 국내 샴푸 최초로 별도의 향을 적용한 특별기획 제품으로서, 산뜻한 오렌지 색을 용기 디자인에 적용하여 고객들에게 신선함을 주면서 이에 따른 구전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더블리치 샴푸’도 여름 특별 한정판을 내놓는다. 여름철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 주는 것에 착안해 기획제작한 ‘더블리치 맥스루미넌트 UV 프로텍션’ 세트다.
자외선B (UVB)를 64%까지 차단해주는 성분이 들어있는 ‘UV 프로텍션 헤어 미스트’를 샴푸 600ml와 함께 넣어 특별 기획세트로 판매한다. 가격은 기존 샴푸 600ml와 동일한 7,200원이다.
생활용품 업계에서 한정판 출시는 극히 드문 경우인데 용기 디자인만 조금 변경하여 샴푸 한정판을 판매한 업체는 있었으나 LG생활건강의 ‘큐레어’ 나 ‘더블리치’는 향과 디자인 혹은 세트구성에 변화를 주어 대대적으로 한정판을 기획 출시하게 됐다.
이에 대해 LG생활건강 큐레어 담당 엄지윤 대리는 “본격적인 샴푸 판매 성수기인 여름을 겨냥해 기존 제품과 확연히 다른 한정판을 출시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새로움과 재미, 부가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화제성을 불러 일으켜 브랜드에 고급감을 부여하고 인지도를 더욱 다지기 위한 마케팅 차원이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lghnh.com/index.jsp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02) 3773 – 7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