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 최대 척추질환 전문 서울척병원 개원

서울--(뉴스와이어)--6월 8일 서울 성북구 정릉동에 강북 최대 규모의 척추질환 전문병원이 개원한다.

서울척병원은 연건평 1600평의 공간에 세계적 수준의 진단 및 진료, 수술 장비 외에 100% 병원 전산화 및 전자 의무기록 시스템을 갖춘 척추 중심 병원이다.

서울척병원은 최소 침습 척추수술기구의 선도 기업인 미국 Medtronic Sofamor Danek사, 수술용 내시경의 선도 기업인 독일 Richard Wolf의 국내 파트너로부터 국제 척추수술 교육센터로 지정되었다.

또한 내시경 레이져 디스크 수술을 비롯한 최소 침습 척추 수술을 국내외 척구 전문의들에게 교육하는 등 개원과 함께 국제적인 척추외과의자 트레이닝 센터로서의 역할도 함께 한다.

병원 설립자인 김동윤 원장과 장상범 원장은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서울대학교병원에서 각각 신경외과와 정형외과 전문의 과정을 마친 척추전문 외과의사이다.

두 원장은 우리들 병원에서의 3천 차례 이상의 수술과 1만 5천여 환자에 대한 진료 경험을 갖고 있을 뿐 아니라 국제 1급 학술지에 다양한 논문을 게재하는 등 활발한 학문적 활동을 하고 있다.

서울척병원은 세계적 수준의 척추 치료 및 수술능력을 갖춘 척추 수술 전문병원임에도 꼭 필요한 환자에게만 수술을 하고, 수술없이 디스크를 치료하는 것을 우선으로 한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병원 설립자인 장상범 대표원장은 "무조건 수술만을 권유한다거나 간단한 주사만으로 완치가 가능하다고 장담하는 것은 환자와 가족의 고통과 부담을 전혀 배려하지 못한 판단이다.

서울 척 병원은 척추가 중심이라는 생각 아래 최신 기술을 응용하여 수술없는 치료와 완벽한 결과로 환자에게 최선의 결과를 내는데 집중할 것이다." 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발 앞선 지식과 기술로 외국으로 나가서 척추의학을 가르치고 외국의사들이 와서 척추수술을 배우는 서울척병원은 우수한 치료 기술,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병원으로 척추 전문 병원의 바람직한 표준을 제시하고 있다.


병원규모

병원의 연면적; 1600 평
수술실; 4
병상; 80병상
주차시설; 50대( Valet Parking Service)
직원수 ; 50 명
진단장비; MRI, CT, 초음파, 체열진단기, 골밀도진단기, X-선 진단기
치료장비; 무중력 디스크 감압 치료기, 척추 수술용 레이저, 수술 현미경, 요추 내시경 수술 장비, 경추 내시경 수술 장비
의료진; 정형외과, 신경외과, 영상의학과, 마취과

원장 약력
장상범 대표원장 (정형외과전문의)
서울대학교 의학과 졸업/서울대학교 대학원(정형외과전공)
이춘택 병원 정형외과 과장
서울 우리들병원 과장
김포 우리들병원 진료 부장 역임
미국최소 침습척추수술 전문의(FABMISS) 취득
영국 왕립외과학회(RCPS) 학사원(FRCS) 취득
세계인명사전(IBC) Cambridge Blue Book 에 등재 (척추수술 연구 업적), 2006

김동윤 원장 (신경외과전문의)
서울대학교 의학과 졸업 /서울대학교 대학원(신경외과학전공)
서울대학교병원 신경외과 전임의(척추전공)
서울 우리들병원 과장
Sanofi 젊은 연구자상 (임상부문), 2004년
Medtronic Sofamor Danek
(척추수술기구를 연구개발 및 생산하는 다국적기업) 국제 자문의사
세계인명사전(IBC) Cambridge Blue Book 에 등재 (척추수술 연구 업적), 2005

웹사이트: http://www.chukspine.com

연락처

홍보담당 유혜경
02-743-2794
011-836-135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