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나무, 핑크슬리퍼 캐릭터 브랜드 런칭

서울--(뉴스와이어)--캐릭터 개발사 디자인나무(대표 강윤경,www.designnamu.com)는 지난 5월, 토들러 여아라인을 타겟으로한 캐릭터 의류브랜드 ‘핑크슬리퍼’(www.pinkslipper.co.kr)를 자체생산, 브랜드 런칭을 시작했다. 이미 국내에 다수의 캐릭터 개발업체가 있지만 대부분 상품화 라이센스 계약을 통해 해당업체에게 판권만 양도하는 경우가 일반적으로 실제로 자체 상품생산을 겸하는 경우는 드문 케이스 이기도 하다

코코와 체리 두 꼬마 아가씨가 캐릭터로 등장하는 ‘핑크슬리퍼’는 핑크와 화이트의 칼라 컨셉을 기본으로한 귀엽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실제 유명 아동복 브랜드 디자인실장의 경력을 갖고 있기도 한 강윤경 대표는 이번 여아의류 시장 진출을 통해 단순히 캐릭터 이미지만 프린트 되어있는 제품이 아닌 캐릭터와 제품간의 디자인적 요소와 생명력이 결합된 차별화된 퀄리티로 토종 캐릭터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고 싶다고 밝혔다.

‘핑크슬리퍼’는 현재 3,4세부터 7,8세에 이르는 토들러 여아라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향후 팬시및,문구,악세사리등의 제품라인을 보강하여 토탈 캐릭터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디자인나무는 지난 4월 (주)네오위즈와 CP계약을 체결하여 현재 세이클럽 홈피 스킨 서비스를 제공중에 있기도하다.

웹사이트: http://www.designnamu.com

연락처

디자인나무 마케팅팀 조광래 팀장 017-299-0319

이 보도자료는 디자인나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