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3일 업무는 월드컵 응원으로!”...토고전 전 직원 단체 응원
행사 당일 직원들과 함께 응원전에 참여할 성낙양 사장은 “야후!코리아는 2006 FIFA 독일 월드컵 공식 파트너인 만큼 이번 직원 공동 응원전처럼 월드컵에 대한 열기와 승리에 대한 염원을 하나로 모을 수 있는 본격적인 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며, “전 직원들이 네티즌의 마음으로 모두 하나가 되어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할 것이니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푸르덴셜 생명 보험 투자 관리팀은 23~24일, 경기도 가평의 한 펜션에서 여름 정기 단합 대회를 열 예정이다. 스위스와의 경기를 보며 큰 소리로 응원하기 위해 펜션 중에서도 대형 TV가 있고 호젓한 분위기가 나는 곳을 선택했다.
또한, LG전자는 월드컵 기간 중 야간 근무자들이 한국 대표팀의 경기를 응원할 수 있도록 복지관 식당과 교육장에 대형 스크린을 마련했으며, 삼성테스코 홈플러스는 모든 점포에 우리 팀 승리를 기원하는 의미에서 지름 1.5m짜리 대형 축구공을 비치해 월드컵 분위기를 살려나가고 있다. 특히 토고전 당일에는 직원들이 나서서 경기 시작 전 꼭짓점 댄스를 선보이고, 고객들이 참여하는 꼭짓점 댄스 경연 대회를 열어 입상자들에게 각종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하이닉스 반도체 임직원들은 토고전 경기를 경기 이천 공장 운동장에 설치한 대형 스크린을 통해 관람한다. 응원 중 ‘박지성 세트’와 ‘이영표 세트’로 이름 붙여진 야식 거리를 팔아 수익금을 난치병 어린이 돕기에 사용하기로 했다.
SK C&C는 토고전 때 경기도 성남시 분당 본사 사옥 앞 마당에 대형 화면과 음향 설비를 설치해 놓고 임직원들이 함께 경리를 관람하며 우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kr.yahoo.com
연락처
야후코리아 김병석 과장 02-2185-2592
커뮤니케이션 신화 황수정 AE 02-2185-2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