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제품별 차별화된 마케팅 선보이며 여름철 비수기 적극 공략

서울--(뉴스와이어)--르노삼성자동차(대표:장 마리 위르띠제)가 휴가, 장마가 다가오는 여름철 비수기에 자사 각 제품의 특성을 고려한 차별화된 마케팅을 선보이며 매출 신장에 주력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우선, 지난 한달동안 국내에서 2,499대를 판매하며 준중형급 내수시장에서 업계 1위를 기록한 SM3의 지속적인 판매증가 및 이미지 제고를 위해 최근 별도의 브랜드 홈페이지(www.playsm3.com)를 오픈했고, 신규로 SM3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49만원 상당의 전용 네비게이션(I Navi Up+)을 무료로 지급한다.

이번에 오픈한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은 신속하게 다양하고 정확한 차량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퀴즈를 풀거나 게임을 통해 축적된 포인트를 이용하여 2006 FIFA 월드컵 공인구인 팀가이스트와 차량용 냉장고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6월이 ‘호국보훈의 달’인 점을 고려하여 국가유공자(유족포함), 현역군인, 경찰, 소방공무원 등이 SM5를 구입시 20만원을 별도로 할인해 주는 특정고객을 겨냥한 타켓 마케팅을 실시한다.

더불어 전국 9개의 유명한 골프장을 돌며 국내 최초로 고품격 대형세단 SM7에 장착된 최첨단 시스템 INS-700 체험 및 현장에서 응모한 고객중 12명을 추첨하여 연예인과 골프라운딩을 즐기고 케이블 TV로 방송하는 VIP마케팅을 선보인다.

르노삼성자동차 전사 커뮤니케이션 본부장 조돈영 부사장은 “여름철과 같은 비수기 일수록 차별화되고 적극적인 마케팅을 선보이며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이 필요하다”며 “앞으로도 SM 시리즈의 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4월 창사이래 최대 판매실적을 기록한데 이어, 지난달에도 수출물량 포함 12,434대를 판매하는 등 5월까지 61,059개를 판매하며 올해 목표인 15만대를 무난히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s://www.renaultsamsungm.com/2017/mai...

연락처

르노삼성자동차 홍보팀 서규억 팀장 / 최민수 주임 02-3707-5362 / 5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