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버스타, 2차 비공개시범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그라비티
2006-06-09 14:54
서울--(뉴스와이어)--- 6월 10일부터 유저들의 의견 수렴을 위한 테스트 진행
- 옴부즈맨 이벤트 참여 유저에게 스타이리아 캐릭터 의상 아이템 선물

서울, 2006년 6월 9일 _ 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류일영, www.gravity.co.kr)는 ㈜아이지웍스와 ㈜비트메이지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하이스피드 낙하 게임 ‘다이버스타’의 2차 비공개시범서비스(클로즈베타서비스, 이하 CBT)를 오는 10일부터 이틀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캐주얼 게임 포털 스타이리아를 통해 6월 10일 오후 2시부터 11일 오후 10시까지 2차 CBT를 진행하는 다이버스타(http://diverstar.stylia.com)는 높은 상공에서 낙하하여 장애물을 피해 가장 먼저 목적지에 도착하는 사람이 승리하게 되는 낙하 체험 게임으로, 지난 5일부터 3일간 1차 CBT를 진행한 바 있다.

지난 1차 CBT에서는 게임의 진행과 운영 등의 테스트에 비중을 두었던 반면, 이번 2차 CBT에서는 유저들의 폭 넓고 다양한 반응 및 의견 수렴에 중점을 두고 진행될 예정이다.

그라비티는 이를 위해 유저들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공간을 다이버스타 홈페이지 내에 마련, 이와 연계된 ‘다이버스타 옴부즈맨’ 이벤트를 실시하고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할 계획이다.

‘다이버스타 옴부즈맨’ 이벤트는 스타이리아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CBT기간 동안 다이버스타를 플레이 한 후 개선 및 수정 사항을 홈페이지의 ‘리뷰 게시판’에 정해진 양식에 맞게 작성하면 된다. 의견을 제공한 유저 중 30명을 선발하여 ‘스타이리아 캐릭터 세트 의상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그라비티 박호준 마케팅팀장은 “이번 다이버스타의 2차 CBT와 옴부즈맨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의 반응을 살펴보고 게임 내 반영을 검토할 것” 이라며 “스타이리아는 항상 유저들의 칭찬에 만족만 하는 것이 아니라 쓴 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있으니, 보다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이리아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이번 2차 CBT와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다이버스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ravity.co.kr

연락처

그라비티 홍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