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N미디어, ‘채널J ABO와 함께 하는 월드컵 이벤트’ 개최
케이블TV 일본문화채널 채널J와 무협액션채널 ABO를 운영중인 ㈜DCN미디어(대표 엄홍식·전상균)는 12일부터 7월6일까지 25일간 ‘채널J, ABO와 함께 하는 월드컵 이벤트’ 행사를 대대적으로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세계인의 축제인 독일월드컵 개최를 축하하고 한국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케이블TV에서 채널J 또는 ABO를 시청하고 좋아하는 방송 프로그램의 시청소감을 채널J(www.channelj.co.kr)와 ABO(www.abotv.co.kr)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행사기간 동안 매일 20명씩 추첨해 1904년 국제축구연맹(피파) 창설 이래 2002년 한일월드컵까지의 100년간 경기 하이라이트와 인터뷰, 다채로운 기록을 모은 ‘피파 월드컵 100년사-피파 피버’ DVD 박스세트(소비자가 5만5천원 상당)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피파가 월드컵 100주년을 기념해 공식적으로 최초 제작한 이 DVD는 3장의 디스크로 구성됐는데 국내 출시 한달여 만에 20만장이 팔리는 경이적인 기록을 세우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월드컵 미공개 장면을 비롯해 포지션 별 상위 랭킹 장면, 베스트 팀, 가장 멋진 골, 최악의 실수 등 축구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진기한 장면들이 담겨 있다. 특히 ‘베스트 헤딩골’에는 안정환, ‘베스트 골’에는 박지성의 2002년 월드컵 경기 장면이 포함돼 있으며 2002년 월드컵 속 대한민국의 응원모습도 ‘인상깊은 장면’ 중 하나로 선정됐다..
채널J와 ABO는 각각 일본 드라마 스포츠 전문, 무협액션 드라마 전문 케이블방송 채널로서 월드컵의 뜨거운 열기에 인해 시청자들이 이들 채널에서 이탈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방송도 보고 월드컵도 더 즐길 수 있는 행사를 기획한 것이다.
DCN미디어 전상균 대표는 “월드컵 기간 동안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함께 기원하고 아낌없이 응원했으면 좋겠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월드컵도 즐기고 채널J와 ABO에 대한 관심과 성원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월드컵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행사 내용과 25일간의 매일 당첨자 명단은 채널J와 ABO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채널J는 현재 NHK 대하드라마 ‘바람의 검 신선조’ ‘오오쿠 쇼군의 여인들’ ‘웃는 얼굴의 법칙’ 등 드라마와 일본 영화, 이종격투기 ‘판크라스’와 일본축구 J리그, JD스타 여자프로레슬링, 일본 대중음악과 문화를 소개하는 ‘J팝스’ ‘인사이드 재팬’ 등을 인기리에 방송중이다.
ABO는 ‘절대쌍교’의 리메이크 드라마인 ‘소어아와 화무결’을 비롯해 유역비 주연의 ‘선검기협전’ ‘신조협려2006’ 등을 방송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botv.co.kr
연락처
DCN미디어 미디어기획팀 송수진 대리 02-547-7344(#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