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롬, 생식카페 ‘애플키스(Apple Kiss)’ 오픈

뉴스 제공
이롬
2006-06-09 16:38
성남--(뉴스와이어)--건강전문기업 이롬(대표: 남궁현)은 국내산 곡물, 견과류, 과일 등을 마시기 편리하게 주스 형태로 만들어 즉석에서 판매하는 생식카페 “애플키스”를 오픈했다.

7일 신촌 현대백화점내에 1호점이 개설된 “애플키스(Apple Kiss)”는 이롬생식이 들어간 “곡물 주스(그레인주스)”를 비롯해 “스무디” “과일 주스” 등을 즉석에서 제조하여 판매하는 건강주스 전문카페이다.

45가지 곡물과 야채로 만들어진 이롬생식과 견과류, 수삼, 분말녹차 등을 혼합한 후 우유를 타서 만든 “곡물주스”는 각종 비타민, 무기질 등 영양분이 충분하여 평소 생식을 집에서 챙겨 먹기가 어려운 사람들이나, 아침을 거르고 출근하는 직장인이나 학생들이 아침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국내 최초로 ㈜이롬에서 개발해낸 제품이다.

또한, 과일과 요거트 등으로 만든 “스무디”와 사과, 오렌지, 레몬, 딸기, 복숭아 등 과일로 만든 “과일주스”는 점심식사 후 커피나 탄산음료 대신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건강 주스이다.

가격대는 3,000원 ~ 4,000원 사이로 직장인이나 대학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롬은 올 연말까지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 도시에 100개의 “애플키스”를 직영점과 대리점의 형태로 모집,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롬 개요
㈜이롬(대표이사 최창원)은 예방의학의 권위자인 황성주 박사에 의해 1999년에 설립된 건강 전문 기업이다. ‘황성주생식’이라는 대표 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이롬은 소비자 인지도가 낮던 초기 생식시장을 개척하여 대중화한 선구자로서 설립초기부터 생식업계 1위를 고수, 생식 시장 점유율 35%를 유지하고 있으며, 현재 ‘이롬 황성주생식’, ‘이롬 산삼배양근생식’등의 생식제품뿐 아니라 다양한 기능성 건강식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rom.co.kr

연락처

이롬 IMC본부 백경석 과장 031-701-3377
새턴커뮤니케이션스 강승신 과장 011-395-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