램브란트치과그룹 6월9일 구강보건의 날 맞아 ‘램브란트와 함께하는 행복한 치아 만들기’ 행사 전개

구미--(뉴스와이어)--임플란트 시술 전문 체인병원인 램브란트 치과그룹(회장 김사엽)이 6월9일 구강보건의 날을 맞아 ‘램브란트와 함께 하는 행복한 치아 만들기’행사를 실시했다.

69제로 더 많이 알려진 구강보건의 날은 어린이의 첫 영구치인 어금니가 나오는 시기인6세의『6』이라는 숫자와 臼齒(어금니)의『구』자를 숫자화 하여 제정한 날이다.

램브란트 치과그룹(www.lamplant.com)은 이날 행사에서 구미시 형곡동 소재 사회복지법인 ‘삼성원’ 원생 50여명과 인근의 소년소녀가장들을 병원으로 초청하여 올바른 잇솔질과 충치 예방법, 건강한 치아관리에 도움이 되는 식습관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보건 교육을 진행했다.

김회장은 구강위생교육장에서 “우리나라의 경우 구강건강관리 프로그램이 선진국에 비해 상대적으로 열악해 선진국 어린이에게서 감소되고 있는 치아우식증이 오히려 증가되는 추세라”면서“어린이의 경우 6개월 주기로 정기구강검진을 받아야 구강질환을 미리 예방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김회장은“이번 봉사를 계기로 전국 15개 램브란트 회원 치과 모두가 동참하여 소년소녀 가장 등 저소득층 가정을 중심으로 정기적 무상 검진을 실시해 저소득층이 의료 소외층으로 확산되는 것을 막을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lamplant.com

연락처

램브란틔 치과그룹 홍보팀장 주영래 010-6426-772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