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바이’ 사이트 개편

서울--(뉴스와이어)--해외경매대행 사이트 ‘비드바이’(www.bidbuy.co.kr) 가 대대적인 사이트 보수를 했다.

이번 사이트 개편에는 단순히 디자인 변경 뿐만이 아니고 다양한 서비스를 추가하게 되었다.

우선 점점 늘어나는 이베이 경매, 야후!경매 등 해외경매 이용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부득이 해외경매와 해외구매를 나누어 구성하였다. 더불어 미국과 일본 서비스 역시 세세한 구분을 하였기 때문에 이베이 경매, 미국 구매, 야후!옥션 경매, 일본 구매 라는 주메뉴에 커뮤니티 등 부가적인 메뉴를 추가해서 개편하였다.

또한 비드바이는 ‘비드바이 특송’ 이라는 국제배송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
비드바이의 한 관계자는 “비드바이 특송은 국내에서 가장 저렴하고 서비스가 좋다고 하는 EMS 배송보다 10% 에서 최대 50%까지 저렴하고, 배송시간도 더욱 단축하였다, 현존하는 한국/일본간 배송방법에서는 가장 저렴하고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고 말하면서 비드바이 특송이 한국/일본 배송의 한 획을 그을 것이라고 확신하였다.

비드바이는 개편 기념으로 6월 한달간 자체적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비드바이 코리아 개요
미국 이베이, 일본 야후옥션 등 해외경매대행 및 온라인샵 구매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비드바이는 미국 LA, 일본 오사카 법인을 통한 해외물류 서비를 온라인 사이트를 통한 원클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bidbuy.co.kr

연락처

비드바이 코리아 마케팅팀장 홍형일
(T) 02-722-5223~4 (F) 02-722-522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