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FIFA 독일 월드컵 공식 파트너사인 야후!코리아(www.yahoo.co.kr, 대표 성낙양)는 배스킨라빈스와 공동으로 대한민국의 선전을 염원하며, 한국전 경기 당일(새벽경기는 경기 전일), 무료 아이스크림을 네티즌에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야후!코리아(www.yahoo.co.kr, 대표 성낙양)는 배스킨라빈스와 공동으로 대한민국의 선전을 염원하며, 한국전 경기 당일(새벽경기는 경기 전일), 무료 아이스크림을 네티즌에게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국 축구의 밝은 미래를 기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한국 조별 예선 경기가 있는 당일, 혹은 경기 전일인 6월 13일, 18일, 23일 3일에 걸쳐 야후!코리아 사이트에 접속하면 무료 아이스크림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다. 네티즌들은 출력 한 쿠폰을 가까운 전국 700여 개 배스킨라빈스 매장에 방문해 제시하면, 무료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다.
특히 매장에 비치된 모금함에 네티즌이 기부한 자율적인 소정의 후원금 전액은 ‘박지성 유소년 축구 장학금’ 이름으로 전달 될 예정이라 참여의 의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박지성 공식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는 야후!는 네티즌들이 남기는 한줄 응원마다 유소년 축구 발전 기금을 적립해 왔다.
야후!코리아 성낙양 사장은 “전 세계인의 축제 월드컵을 맞아, 네티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분 좋은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축구를 사랑하는 네티즌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한국 축구 발전에 기여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kr.yahoo.com
이 보도자료는 야후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