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리퍼블릭, 오는 14일까지 장미모양을 본떠 만든 ‘핑크빛 장미 팬티’ 이색 선물 증정

뉴스 제공
그리티 코스닥 204020
2006-06-12 09:49
서울--(뉴스와이어)--한국 대 토고전이 펼쳐지는 13일, 국가대표팀을 향한 승리기원 함성이 잦아들면 14일 자정부터는 커플 단 둘만을 위한 달콤한 키스데이가 시작된다.

월드컵의 뜨거운 열기로 시작되는 키스데이, 연인을 위한 이색 이벤트와 받아보기만 해도 웃음이 절로 나거나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이색 선물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 눈길을 끈다.

키스를 부르는 큐트 패션란제리 키스리퍼블릭(www.kissrepublic.co.kr, 대표 문영우)은 14일키스데이를 맞아 장미모양의 ‘핑크빛 장미 팬티’를 증정한다.

장미를 본떠 특수 제작한 핑크색 장미 팬티는 펼치면 바로 입을 수 있는 이너웨어로 키스고백을 위한 연인들에게 인기만점. 키스데이 기념으로 출시한 ‘핑크빛 장미 팬티’는 오는 14일까지 여성세트 제품 구매자에 한해 모두 100명에게 선물로 증정한다.

키스리퍼블릭은 ‘키스 성공 데이트 테크닉 대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오는 26일까지 열리는 ‘키스 성공 데이트 테크닉 대전’ 이벤트는 잊지 못할 키스데이를 위한 나만의 데이트 노하우를 공개하고 타 응모자의 데이트 테크닉도 엿볼 수 있는 이벤트다.

디앤샵, GS이샵, CJ몰 등 10여개 온라인 쇼핑몰과 키스리퍼블릭 홈페이지 (www.kissrepublic.co.kr)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데이트 비용 현금 50만원(1명) △커플을 위한 10만원 상당의 캐리비안베이 시즌권(3명) △5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5명) 등을 증정한다.

M코르셋 르페 마케팅 총괄 전동호 부장은 “기존의 향수, 장미 등의 평범함을 거부하는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좀 더 특이하고 이색적인 상품 구매가 늘고 있다”며 “쑥스러운 사랑고백에서 벗어나 각종 ‘~데이’를 연인들의 기념일로서 즐기려는 세대가 늘어나면서 유머러스하고 이색적인 이벤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연인을 위한 키스데이 이벤트가 풍성하다.

서울 종로에 위치한 서울극장에서는 6월 14일 키스데이를 맞아 커플들을 위한 프로포즈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여 대상은 서울극장 멤버쉽 회원인 T’MAX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연인에게 보내는 사연과 사진을 서울극장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이중 추천수가 많은 3명을 선정해 키스데이 당일 꽃바구니를 증정한다. 또한 선정된 3 명 중 1명을 선정해 6월 14일 <연애의 목적> 상영 전 빔 프로젝트를 통해 사연과 사진을 공개한다 생맥주전문점 가르텐비어를 운영중인 디즈는 오는 6월14일 '키스데이'를 맞아 서울 혜화점에서 '달콤한 입맞춤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행사 당일 매장을 찾은 연인들은 상대의 볼에 가벼운 입맞춤을 한 사진을 가르텐비어(www.garten.co.kr) 홈페이지 또는 레떼(www.lettee.com)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려주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겐 5만원상당의 할인권, 2등 7명에겐 3만원상당의 할인권, 3등 25명에겐 1만원권 상당의 할인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mcorset.com

연락처

이지스커뮤니케이션즈 김영진 대리 02-3443-88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