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레콤 가입자 상승세 지속
하나로텔레콤은 5월 초고속인터넷 사업과 시내전화 사업에서 각각 약 1만 4천명과 1만 9천명의 가입자 증가를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지난 4월 가입자 실적인 7천 3백명의 초고속인터넷 가입자 순증과 1만 5천명의 시내전화 가입자 순증 실적을 돌파한 것이다.
특히 하나로텔레콤의 100Mbps급 광랜 서비스는 5월에만 가입자가 5만명 이상이 증가, 최근 전체 가입자 60만을 돌파하면서 하나로텔레콤의 초고속인터넷 주력 상품으로 자리를 굳혔다.
최근 하나로텔레콤의 초고속인터넷 가입자 실적 호조는 광랜 사업에 대한 적극적 투자를 통한 서비스 품질 우위와 적극적 마케팅 활동의 결과가 영업 실적의 향상으로 나타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따라 하나로텔레콤의 올해 광랜 80만 가입자 달성 목표는 무난해 보이며, 당초 목표를 훨씬 상회하는 초과 실적 달성까지 예상된다.
또한 시내전화 가입자의 꾸준한 증가세에 대해서는 우수한 품질과 저렴한 이용요금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초고속인터넷+전화’ 번들상품의 인기가 가장 큰 이유로 꼽히고 있다. 실제로 하나로텔레콤의 초고속인터넷과 전화를 동시에 이용하는 고객의 전화 기본료는 월 2,500원으로 경쟁사 대비 2,700원이 저렴하다.
하나로텔레콤 D.A 고메즈 사업총괄 부사장은 “하나로텔레콤은 주력사업인 광랜 등 100M급 서비스와 시내전화 M/S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7월 고객들에게 첫 선을 보이는 TV포털 서비스는 하나로텔레콤 고객만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면서 기존 사업과의 시너지 효과를 발생시킬 것”이라고 덧붙였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하나로텔레콤 PR팀 오동준 02-6266-4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