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청담동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뉴스 제공
쌤소나이트
2006-06-12 10:48
서울--(뉴스와이어)--“최고의 상품과 최고의 서비스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쌤소나이트 코리아(www.samsonite.co.kr, 대표이사 서부석)는 오는 16일 서울 청담동의 명품 거리에 쌤소나이트 플래그쉽 스토어(Flagship Store)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총 60여평 규모의 강남 쌤소나이트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는 쌤소나이트의 최고급 라인인 빈티지, 엑스 라이트 등 블랙라벨 컬렉션이 판매된다.

쌤소나이트는 이번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을 통하여, 2004년 글로벌 CEO 교체 이후 계속되어 온 브랜드 명품화 작업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마켓 공략을 위해 쌤소나이트는, 지난 2월부터 명동과 강남 등 서울의 중심가 백화점 매장 6곳을 블랙라벨 매장으로 전환하고, 블랙라벨 컬렉션들을 선보여 왔다.

현재 쌤소나이트 글로벌은 각국에서 영국 런던을 비롯해 패션 분야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장소만을 골라,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 하고 있으며, 한국 역시 지난 몇 달간 매장 장소 선정을 위해 고심해 왔었다.

청담동에 자리잡게 된 한국의 플래그쉽 스토어는 다른 나라와 마찬가지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랑스 건축가 니콜라스 기오(Nicolas Guillot)의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매장 컨셉은 흑과 백, 음과 양, 순수와 우아 등 상반된 두 개념의 조화를 추구하고 있다.

쌤소나이트 코리아의 서부석 대표는, “플래그쉽 스토어는 96년의 역사를 가진 쌤소나이트의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에게 인식시키는 계기가 될 것” 이라며, “최근 런칭한 풋웨어 컬렉션 등 쌤소나이트의 다양한 제품들로 꾸밀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쌤소나이트는 15일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을 기념한 파티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쌤소나이트 신제품 엑스라이트(X’Lite)를 이용한 공연과 인기뮤지컬 ‘드라큘라’의 쇼케이스가 펼쳐졌으며, 유명 연예인, 패션관계자, 쌤소나이트의 고객 등이 참석하였다.

문의: 쌤소나이트 코리아 02)539-7770

쌤소나이트 개요
쌤소나이트는 최상의 품질과 내구성을 기반으로 뛰어난 디자인과 스타일을 창조하고 있는 여행구 산업의 세계적인 리딩 브랜드이다. 쌤소나이트는 세계의 유수한 디자이너 및 전문가들을 영입하여 세련된 여행자들의 모든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혁신적이고 품격 있는 제품들을 개발해 오고 있다. 102년의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지켜나가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onite.co.kr

연락처

쌤소나이트 코리아 02)539-77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