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스핀2(TOP SPIN2) 6월 15일 정식 발매
테니스 게임의 ‘지존(至尊)’, ‘탑스핀(TOP SIPN)’의 후속작 ‘탑스핀2(TOP SPIN2)’가 오는 15일 차세대 비디오 게임기 Xbox 360용으로 국내에서 정식 발매된다.
전작에 매료됐던 많은 게이머들이 끊임 없이 고대했던 이번 ‘탑스핀2(TOP SPIN2)’는 ‘2K 스튜디오’가 전액 출자한 게임 개발사 ‘PAM’이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야심작. 실사와 같은 고화질 영상과 더욱 향상된 움직임으로 게이머들은 테니스 게임의 진수가 무엇인지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탑스핀2(TOP SPIN2)는 전작을 유례없는 성공으로 이끌었던 다양한 기능과 옵션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게이머들이 마치 실제 테니스 코트 안에서 경기를 펼치는 느낌을 줄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 게이머들은 마리아 사라포바(Maria Sharapova), 앤디 로딕(Andy Roddick), 로저 페더러(Roger Federer), 비너스 윌리엄스(Venus Willarms), 레임스 블레이크(James Blake) 등과 같은 세계 최고의 프로 테니스 선수들 중 한 명이 돼 이들을 대상으로 혹은 이들과 함께 팀을 이뤄 경기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윔블던 선수권대회(Wimbledon Championship) 등과 같은 테니스 그랜드 슬램의 모든 토너먼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관중들이 게임의 진행에 즉각 반응하는 생생하고 역동적인 게임환경을 모든 경기를 통해 즐길 수 있다.
Xbox 담당 매니저 도정한 차장은 “‘탑스핀2(TOP SIPN2)’는 가장 좋은 시야를 선보일 수 있도록 고안되는 등 Xbox 360 게이머를 위한 최적의 조건을 갖춘 스포츠 게임”이라며 “‘탑스핀2(TOP SPIN2)’가 전작에 이어 다시 한 번 한국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2K’의 크리스토프 하트만(Christoph Hartmann) 사장은 “Xbox 360에서 구현되는 ‘탑스핀2(TOP SPIN2)’는 보다 자연스러운 애니메이션, 개선된 공의 움직임(ball physics)과 향상된 컨트롤 등 새로운 기능들이 차세대 플랫폼과 결합한, 지금까지 출시된 비디오 테니스 게임 중 가장 진보한 게임이라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4만5000원의 ‘탑스핀2(TOP SPIN2)’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전체이용가’. Xbox 라이브로 온라인 대전도 지원돼, 게이머들은 전 세계의 Xbox 라이브 회원들과 맞대결을 펼칠 수도 있다.
‘탑스핀2(TOP SPIN2)’의 특장점
· 최우수 선수와 함께하는 게임: 마리아 사라포바, 앤디 로딕, 로저 페더러, 비너스 윌리엄스, 린제이 데이븐포트(Lindsay Davenport), 레이튼 휴이트(Lleyton Hewitt), 카를로스 모야(Carlos Moya), 토미 하스(Tommy Haas), 제임스 블레이크, 엘레나 데멘티에바(Elena Dementieva), 아밀리에 모레스모(Amelie Mauresmo) 등 24명의 세계 최강 프로 테니스 선수들 중 한 명을 선택해 다른 프로 테니스 선수들을 대상으로, 혹은 이들과 함께 팀을 이루어 경기를 진행할 수 있다.
· Player Creator™(플레이어 창조 기능): 실제 선수와 똑같은 가상의 선수를 게이머 스스로 창조해 헤어스타일, 스웨트밴드, 셔츠, 반바지, 신발 등과 같은 디테일을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 개성 넘치는 경기 진행: 경기 도중 상대편 선수에게 야유를 보낼 수도 있고 판정에 대해 항의하거나 손을 들어 올려 자축하는 것 등이 가능하다.
· 새로운 차원의 시각효과: 실제 동작에 근접한 애니메이션과 강렬한 색채, 고해상 화질을 통해 선수, 경기장, 관중, 트랙사이드 등이 생생하게 묘사된 Xbox 360용 차세대 테니스 게임이라 할 수 있다.
· 혁신적인 게임플레이: 슬라이스(slice), 드롭(drop), 촙(chop), 로브(lob), 드라이브(drive) 등과 같은 다양한 샷을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경기에 적용할 수 있다. ‘탑스핀 2(TOP SPIN2)’는 다수의 리스크 샷(risk shot)과 고난이도 컨트롤을 도입, 게이머들에게 상대방 선수를 차례로 제압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적으로 부여함으로써 게임의 깊이를 더하고 있다.
· 온라인 경기: Xbox Live를 통해 전 세계의 게이머들과 온라인 매치를 펼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crosoft.com/korea
연락처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조 혁 차장/도정한 차장 531-4788, 531-4595
에델만 코리아 이중대 부장/홍세규 대리/정혜란 2022-8227, 2022-8233, 2022-829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