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DPO7000 오실로스코프, 최고 제품 2.4상 수상

뉴스 제공
한국텍트로닉스
2006-06-12 13:30
서울--(뉴스와이어)--테스트, 계측 및 모니터링 장비의 세계 선두 공급업체인 텍트로닉스(대표: 박영건)는 오늘 자사의 DPO7000 시리즈가 EE 타임즈와 ee프로덕트센터의 독자와 기자들이 선정한 테스트 및 계측 분야의 최고 제품 2.4상(Ultimate Products 2.4 Award)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뛰어난 기능과 사양뿐 아니라 기술 혁신까지 갖춘 실시간 DPO7000은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성능을 보유한 오실로스코프 중 하나이다.

EE 타임즈와 ee프로덕트센터 기자단은 매 분기마다 7가지 항목별로 해당 분기에 소개된 제품 중 가장 중요한 10개 제품을 선정한다. 독자들은 ee프로덕트센터에 실린 편집자 리뷰를 읽은 후 전자 투표 시스템을 이용, 해당 제품에 대한 설문 조사에 참여한다. 1,000명이 넘는 독자가 참여한 이번 분기 투표에서 DPO7000는 2005년 4사분기에 출시된 테스트 및 계측 장비 중 기술적 성능과 이용편의성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ee프로덕트센터의 마티 골드 수석 편집장은 "엔지니어들은 제품 선택에 있어 동료에게 자문이나 추천을 구한다. 우리는 최고 제품상의 선정 과정을 통해 엔지니어들이 동료들의 제품 리뷰를 보다 쉽게 접하도록 했다"며 “2005년 4사분기에는 텍트로닉스의 DPO7000은 독자들로부터 뛰어난 평가를 받았고, 그 결과 테스트 및 계측 분야에서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되었다."라고 말했다.

텍트로닉스의 오실로스코프 부문의 부사장 콜린 쉐퍼드는 “EE 타임즈와 ee프로덕트센터의 독자와 기자들이 수여하는 이 상을 수상함으로써 DPO7000의 우수한 성능과 기술 혁신이 증명되었다”며, “500MHz에서부터 2.5GHz까지 측정 가능한 DPO7000은 보다 효율적인 디버깅과 제품 출시 시간 단축, 수준 높은 품질 확보 및 개발 비용 절감을 원하는 엔지니어와 기술자에게 최적의 제품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텍트로닉스 오실로스코프의 EE 타임즈 및 ee프로덕트센터의 최고 제품상 수상과 관련된 자세한 기사는 http://www.eeproductcenter.com/ultimate/2.4/tm.html 에서 찾아볼 수 있다.

CMP 미디어 전자 그룹은 전세계 기술 혁신 관련 엔지니어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기술 및 비즈니스 미디어 브랜드이다. 전 세계의 전자 기술 전문가들에게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포괄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CMP 미디어 전자 그룹은 전자 기술 분야의 마케터들에게 가장 유용한 타겟 독자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CMP 미디어 전자 그룹은 매달 55개국의 독자들에게 EE 타임즈를 포함한 1백만 부가 넘는 책자를 발간한다. 전세계 100여 개국의 인터넷 독자들이 EE 타임즈 온라인과 테크온라인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있으며 페이지 조회수는 750만 페이지가 넘는다. 48개국의 35,000명의 의사 결정자들이 매년 북미, 중국, 대만, 유럽에서 개최되는 임베디드 시스템 회의 등의 CMP 미디어 전자 그룹의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혁신적인 장비로 손꼽히는 DPO7000은 샘플 레이트, 레코드 길이와 파형 포착 속도 사이에서 발생하는 충돌을 해결한 차세대 하드웨어 플랫폼 기술에 바탕을 두고 있다. 혁신적인 기술과 뛰어난 성능 및 사양을 갖춘 실시간 DPO7000은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성능을 보유한 오실로스코프이다.



한국텍트로닉스 개요
텍트로닉스는 통신, 컴퓨터, 반도체, 소비자 전자 제품 산업에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계측기 공급 업체로서, 1946년 오실로스코프를 시작으로 로직 애널라이저, 신호발생기, 스펙트럼 분석기, 각종 통신 및 비디오 테스트 장비 계측 장비를 비롯해, 약 1,000 여종의 모든 산업용 계측 장비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RF, 직렬 버스,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등을 다루는 고객들이 차세대 제품을 개발하고 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측정,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21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텍트로닉스는 서울 삼성동에 사무실을, 전국에 공식 대리점을 운영 중이다. 텍트로닉스의 제품과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tek.com/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tek.com/ko

연락처

한국텍트로닉스 마케팅 담당 서지현 대리 02-528-0750
홍보대행사 Text 100 Sunny 박진주 02-587-3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