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네트웍스, 신개념 선불통화카드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정보통신서비스 전문기업 삼성네트웍스(www.samsungnetworks.co.kr, 사장 박양규)는 전국 3,300여 개 훼미리마트 가맹점에서 선불통화카드를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선불통화카드는 통화를 먼저하고 이후에 요금을 정산하는 후불식 카드와 달리 정해진 금액을 미리 지불하고 그 한도만큼 통화하는 카드이다. 특성상 이용요금 고지와 정산이 이용과 동시에 처리되기 때문에 소비자는 이용한 요금을 확인하면서 알뜰하게 쓸 수 있고 기업고객의 경우는 정해진 예산에 맞춰 사용할 수 있으며, 통신사업자는 과금이나 요금의 징수에 대한 부담이 없는 점이 장점이다.

삼성네트웍스가 제공하는 선불통화카드와 기존 통화카드의 가장 큰 차이점은 카드 형태와 이용방법이다. 기존 통화 카드들은 실물 카드의 생김새를 하고 있지만 삼성네트웍스의 선불통화카드는 영수증 형태로 되어 있어 휴대할 필요 없이 카드번호만 확인하면 된다. 또한 대부분의 통화카드들이 8 ~ 12 자리의 번호를 통화할 때마다 일일이 입력해야 했던 것에 비해 삼성네트웍스의 선불통화카드는 최초 통화시 카드번호를 등록하면 매번 번호를 입력해야 하는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의 유선전화나 이동전화의 번호를 최고 500 개까지 등록할 수 있어 국내/국제 통화가 많은 기업이나 가족간의 통화료 절감에도 큰 도움이 된다.

이러한 삼성네트웍스 선불통화카드의 첫 번째 장점은 편리함이다. 기존 통화카드의 경우 공항 인근이나 시내의 가판대 등에서만 판매되어 구매가 불편했던 것에 비해 삼성네트웍스의 선불통화카드는 국내 최대의 편의점 업체인 훼미리마트의 전국 가맹점을 통해 언제든지 손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국제통화뿐만 아니라 유무선 국내통화도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다국어 지원, 발신자 등록, 단축키 기능등 다양한 부가서비스 기능을 제공하여 이용자 편의를 더하고 있다.

두 번째는 소비자가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신뢰성이다. 편의점에 설치되어 있는 POS(판매관리시스템)을 통해 통화카드를 구매하는 것이므로 운영체계가 기존에 비해 안전하다. 그리고 삼성네트웍스의 통합 IDC와 편의점 판매시스템 간의 연동을 통한 24시간 고객센터 운영과 실시간 장애모니터링이 가능해져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마지막 장점은 사용자의 필요와 지역에 특화된 맞춤형 카드라는 것이다. 국내/국제 범용으로 블루 카드, 해외출장자나 여행자를 위한 오렌지 카드, 유럽과 미주 지역 통화용인 옐로우 카드, 주한 외국인을 위해 아시아 지역통화용인 그린카드등 4 종류로 구분되어 있어 용도에 맞춰 합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카드 판매금액은 5,000원, 10,000원, 20,000원, 30,000원의 4가지이며 통화 요금은 시외60원/분, 무선85원/분(블루카드), 미국· 캐나다 50원/분(옐로우카드), 중국 45원/분(그린카드), 미국에서 한국으로 걸 때는 145원/분(오렌지카드)등이다. (이상) ※ 통화요금문의 070-7010-0300

삼성네트웍스 개요
삼성네트웍스 (사장 김인, www.samsungnetworks.co.kr)는 국내 최고수준의 정보통신 전문인력, 국내 64개 도시와 세계 70개국을 하나로 묶는 글로벌 네트워크 인프라, 그리고 20년 전통의 통신 노하우를 ‘3대 핵심 경쟁력’ 을 기반으로, 삼성그룹 내 전 계열사를 비롯해 1만 여 국내외 공공기관 및 기업에 꼭 맞는 맞춤형 정보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사업은 데이터통신사업(광전송통신망(ONS), 글로벌 회선, VPN, 매니지먼트, u-Ready, NSI 등), 전화사업(인터넷전화 삼성Wyz070, 기업전화, 구내통신, 국제전화 00755 등), 비즈니스솔루션사업(메시징(SMS/MMS), 모바일&와이어리스, 웹비즈, 영상회의, IDC, 컨텍센터, 통합보안 엑쉴드(eXshield) 등)의 3가지로 크게 구분된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networks.co.kr

연락처

삼성네트웍스 경영지원실 기획홍보팀 김윤석 대리 070-7015-69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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