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클라 ‘비타-파우더 인 프로그램’ 출시

뉴스 제공
엔프라니
2006-06-13 10:55
서울--(뉴스와이어)--엔프라니(대표이사 유희창)의 피부 관리 전문 브랜드 ‘에스클라’가 여름철 자외선과 땀, 피지 등으로 지친 피부에 생기를 가져다 줄 비타민C 제품인 ‘비타-파우더 인 프로그램’(에센스 젤5ml+비타민C파우더0.5g * 10EA/350,000원)을 새롭게 출시했다.

‘비타-파우더 인 프로그램’은 외부환경에 의해 쉽게 손상될 수 있는 비타민C를 파우더 형태로 안정화 시켜 흡수 효과를 높인 제품이다. 비타민C파우더는 피부에 닿는 즉시 녹아 흡수되며, 피부결과 안색을 고르게 해주고 칙칙한 피부톤을 밝게 해준다.

또한 비타민C와 함께 함유된 마린 콜라겐과 아미노산은 피부재생 및 탄력을 증진시키고, 바이오 PGA는 천연보습인자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 속 보습력을 강화시킨다.

아침, 저녁으로 하루 2번 사용하며, 화장수 다음단계에서 적당량을 취하여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발라 흡수시켜주면 된다.

이 제품은 비타민C 파우더를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 제품용기도 특별하게 제작되었다. 용기 뚜껑의 하얀 위 부분에 비타민C 파우더가 별도로 담겨 있어 사용할 때, 하얀 부분을 세게 누르면 파우더가 터져 나오면서 용기 안에 있는 에센스 젤과 섞이게 된다. 약 20회 정도 흔들어서 골고루 섞어 준 후 제품과 함께 내장되어 있는 스포이드를 꽂아 사용하면 된다.

에스클라 브랜드매니저(BM) 김윤정씨는 “여름이 되면서 자외선으로 인해 유발되는 기미나 주근깨 등의 칙칙한 피부와 탄력저하 때문에 고민하는 여성들이 증가하고 있다”면서 “미백이나 탄력강화 등 각종 피부트러블을 동시에 개선해주는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 추세로 ‘비타-파우더 인 프로그램’을 통한 집중관리로 여름철 생기 잃은 피부에 단기간에 활력을 전달하여 피부고민을 씻어버릴 수 있다”고 강조했다.

에스클라는 엔프라니㈜가 ‘당신의 피부를 차별합니다’ 란 슬로건 아래 2004년 10월 출시한 피부관리 전문 브랜드이다. 10가지 아로마 성분이 나노 캡슐화, 피부 깊숙이 침투되어 최적의 피부상태를 유지시켜준다. 하이드로팩트, 타임케어, 화이트리브, 센스큐어, 아크메딕, 메이크업, 아로마레미디 등 다양한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고, 정확한 개인별 피부진단 및 건강도를 측정하여 개인의 피부상태에 맞는 자연성분으로 피부문제를 해결해 준다.

웹사이트: http://www.enprani.co.kr

연락처

엔프라니 홍보팀 오은정 02-580-2646
드림커뮤니케이션즈 PR3팀 천소연 과장, 유지연 AE 02-514-2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