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군, ‘독일원정대’ 보내 독일 현지 취재 독점 방영

서울--(뉴스와이어)--동영상 UCC 포탈사이트인 엠군(www.mgoon.com)은 CJ케이블넷, 티유미디어, 조선닷컴과 제휴를 통해 월드컵 현지 영상취재단 ‘독일원정대’를 공동으로 구성해 제작한 프로그램을 방영한다고 13일 밝혔다.

‘독일 원정대'는 독일 현지 길거리응원, 한국대표팀선수 인터뷰 등 다양한 월드컵 특집방송 콘텐트를 중심으로 제작하게 된다. 해당 콘텐츠는 인터넷 사이트로서는 엠군 월드컵 섹션을 통해 독점 방영되며, 케이블TV로는 CJ케이블넷 '헬로우디'의 VOD(주문형비디오) 서비스와 TU미디어 채널블루의 '열정 2006, 여기는 독일'을 통해 방영된다. 프로그램은 1차로 오는 29일까지 제작 방송되며 한국 대표팀이 16강에 진출할 경우 방영일정이 연장된다..

프로그램은 한국팀 경기가 열리는 프랑크푸르트, 라이프치히, 하노버 등에서 벌어질 각국의 길거리 응원, 극성 축구팬(훌리건) 인터뷰, 재독 한인 교포의 월드컵 준비 현황, 세계 각국의 월드컵 이벤트, 독일 맥주집의 축구팬 이야기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취재단은 독일로 원정 응원간 '붉은 악마'의 모습과 세계 곳곳에서 몰려든 축구팬들의 응원 패션, 독일의 유소년 축구교육 현장 등을 집중 조명하기로 했다. 또한 독일로 몰려든 각국 기자들의 뜨거운 취재 경쟁 현장, 국내 언론사들의 취재 활약상, 독일로 진출한 국내 굴지 기업들의 해외진출 노력 등도 카메라에 담을 예정이다.

엠군을 운영하고 있는 유엠씨이 우병현 대표이사는 “이번 ‘독일원정대’는 원소스 멀티플랫폼을 기조로 웹은 조선닷컴과 엠군, 케이블TV는 CJ, 위성 DMB는 티유미디어의 협업으로 구성되어 디바이스에 따라 원소스를 활용한 좋은 예가 될 것”이라며 “월드컵 관련 행사를 통해 동영상 컨텐츠에 익숙치 않은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동영상 UCC에 접근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mgoon.com

연락처

유엠씨이 김덕조 팀장 02-3420-1600
민커뮤니케이션스 최숙/박종범 02-566-889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