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카발 온라인 유럽 수출계약 체결

뉴스 제공
이스트소프트 코스닥 047560
2006-06-13 13:28
서울--(뉴스와이어)--이스트소프트(대표이사 김장중)가 개발, 서비스하고 있는 MMORPG ‘카발 온라인’이 유럽시장에 진출한다.

이스트소프트의 김장중 대표이사는 “영국의 게임즈마스터즈(Games-Masters.com Ltd., 대표 Mr. Ian Powell)와 카발 온라인 영어버전에 대한 유럽서비스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출 계약을 통해 영국, 독일, 프랑스, 베네룩스 3국을 비롯한 유럽 전 지역의 게이머들은 카발 온라인의 현지 공식 홈페이지(www.cabalonline.com)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며, 앞으로 패키지 버전도 출시될 전망이다.

게임즈마스터즈는 오는 6월 26일부터 현지에서 클로즈 베타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오픈 베타 서비스는 올 8월 중으로 계획하고 있으며, 9월경에는 월 정액제 기반의 정식 상용화 서비스를 시작한다는 방침이다.

게임즈마스터즈의 CTO Mr. Chris Nettleton은, “카발 온라인은 유럽 시장을 휩쓸게 될 것”이라며, “게임즈마스터즈가 카발 온라인을 퍼블리싱하게 된 것은 커다란 특전이다. 카발 온라인은 화려한 액션을 선사하는 서구적 콘솔 게임 스타일의 MMORPG로, 유럽 게임 시장에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킬 것이다”라고 말했다.

지난 2005년 12월에 체결한 일본 수출 계약을 통해 7월에 일본 내 베타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는 카발 온라인은, 이번 계약을 통해 유럽시장에서도 서비스를 실시하게 되었고, 기타 지역에서도 계약 상담을 활발히 진행하는 등 세계 시장 진출에 활기를 띄고 있다.

이스트소프트 개요
이스트소프트는 3000만명이 사용하는 알툴즈부터 대표 백신 프로그램 알약까지 다양한 서비스로 혁신적인 효용을 제공해온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이다. 1993년에 설립된 이래 편리함, 즐거움, 안전함의 가치를 담는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며, 많은 사용자들에게 기술력과 서비스 노하우를 인정받았다. 또한 이스트소프트는 2016년부터 ‘A.I. 기술을 바탕으로 한 최고의 서비스 기업’이라는 새로운 비전을 바탕으로 R&D 성과 창출을 위한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고 있다. 현재 당사는 B2B와 B2C를 아우르는 다양한 산업(보안, 커머스, 파이낸스, 검색, 사무자동화S/W, 유틸리티S/W)에 즉시 적용 가능한 실용적 인공지능 기술들을 집중적으로 연구/개발하고 있으며,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실체적 연구 성과들을 거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stsoft.co.kr

연락처

(주)이스트소프트 영업마케팅팀 정가영 사원, 02-583-4620(내선 305), 010-3004-716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