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리복, RU 레솔루션 2006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한국리복주식회사(대표이사 마이클 콘란, www.reebok.co.kr)는 7월 8일(토)과 9일(일) 양일간 전 세계적으로 소개되는 리복 유니버시티(Reebok University)의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RU 레솔루션 2006‘ 행사를 일반인과 피트니스 강사들을 대상으로 개최한다.

서울 중구 흥인동에 위치한 충무아트홀 스포츠센터에서 개최되는 이번 ‘RU 레솔루션 2006’ 행사는 7월 8일(토)에는 피트니스에 관심 있는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9일(일)에는 국내 피트니스 전문 강사들을 대상으로 하는 전문가 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리복 레솔루션 2006 행사에 리복은, 다양한 운동 방법을 적용하는 운동기구 데크를 이용하여 신체의 발란스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구성된 역동적인 토탈 바디 워크 아웃을 비롯하여 신체 모든 기능의 능력을 조절하고 근력, 집중력, 폐활량을 향상시키는 파워 요가, 정확하고 절도있는 동작을 통해 심폐력, 근력, 민첩성, 균형감, 올바른 호흡법을 향상시키는 컴뱃 그리고 펑키 재즈 형식의 동작을 기본으로 하여 신체의 근력 및 발란스를 향상시키는 리듬 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다양해진 운동 방법 중 개개인에게 적합한 운동을 찾지 못해 그 효과를 누리지 못하는 이들에게 각자의 신체에 맞는 운동을 찾아주어 최적의 운동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

국내에서 올해로 3회째 개최되는 RU 레솔루션 2006을 위해 리복 유니버시티의 프레드 호프만(Fred Hoffman) 글로벌 마스터 트레이너도 방한할 예정이다. 피트니스 분야에서 22년 이상의 경력을 갖고 있는 프레드 호프만 마스터 트레이너는, 전 세계를 순회하며 리복 유니버시티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으며 유럽, 아시아를 비롯한 세계 여러 나라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1993년에 창설된 리복 유니버시티(Reebok University)는 설립되자 마자 전 세계적으로 큰 반향을 일으키며, 피트니스 스포츠 발전 및 저변 확대에 있어 지도적인 역할을 담당해 왔다. 피트니스 분야의 아이비리그로 불리는 리복 유니버시티 프로그램은 광범위한 과학적 운동역학 연구를 바탕으로 피트니스 프로그램의 개발과 세계적인 엘리트 운동선수들과 피트니스 지도자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 및 지도자 양성이라는 다양한 목표을 가지고 운영되고 있다.

또한, 리복 유니버시티 프로그램은 미국스포츠의학회(ACSM, American College of Sports Medicine)와 ACE(American Council on Exercise), AFAA(Aerobics and Fitness Association of America)와 같은 유수의 스포츠 인증 기관의 기준에 맞추어 개발되어, 이 과정을 이수한 사람에게는 리복 유니버시티 수료증과 함께 AFAA, ACE에서도 동시에 수료증을 받게 된다.

오는 7월 8일(토) 일반인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RU 레솔루션 2006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참여 신청은 리복 레솔루션 홈페이지(www.rbkfitnes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행사 신청: www.rbkfitness.co.kr
* 행사 문의: 전화: 02-525-0347 / 팩스: 02-525-0349


웹사이트: http://www.reebok.co.kr

연락처

한국리복주식회사 브랜드 마케팅팀 김혜영 차장 02-3218-9430
PR인사이트 김주영 / 한화주 / 조인욱 02-734-29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