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보일러, 러시아 시장에서 보일러 공급 급증

뉴스 제공
린나이코리아
2006-06-14 09:22
서울--(뉴스와이어)--가스기구의 명가에서 토털 리빙 시스템 제공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대표 姜源奭, www.rinnai.co.kr)는 러시아 시장에서 보일러 수주가 급증하면서 러시아 및 중앙아시아 시장으로의 수출이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린나이코리아는 올 2월 모스크바에 C/S (Customer Satisfaction) 법인을 설립한 이후 연간 1만대 정도 이루어지던 일반 판매가 급속히 증가해 올 상반기에 1만대를 넘길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또한 일반판매 외에 아파트 등을 대상으로 한 단체납품 시장에서도 영업이 호조를 보여 이달 5,000대 규모의 단일 계약을 체결하는 등 러시아 아파트 시장 공략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하는데 성공했다고 밝혔다.

러시아는 연 평균 6%가 넘는 높은 경제성장률을 기록하면서 보일러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시장. 린나이코리아는 러시아 시장의 잠재력을 높이 평가해 2001년부터 5년간 꾸준히 시장 진출을 위한 기반을 다져왔으며, 올 2월에는 모스크바에 C/S (Customer Satisfaction) 법인 설립을 통해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해왔었다.

린나이코리아 러시아 C/S 법인 전정배 대표는 “C/S법인 설립을 통해 체계적이고 즉각적인 고품격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보일러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한 것이 고객으로부터 호응을 얻어 주문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연간 1만대 수준이었던 일반판매량이 2007년에는 단체납품을 포함해 연 3만대를 수준을 넘어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린나이코리아는 러시아 내 각종 전시회에 참가하는 등 러시아와 중앙아시아 지역에 보일러뿐 아니라 가스 오븐, 업소용 주방 제품, 쎄인웰 제품의 마케팅도 활발히 전개하고 있으며,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기 위해 매장 확대 및 서비스 강화에 투자를 늘려나갈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홍보대행 :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