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 전속 모델 권상우 팬사인회

뉴스 제공
2004-03-31 00:00
서울--(뉴스와이어)--TRY고객 위해 부산 롯데백화점에서 개최

-몸짱 신드롬의 주인공, 권상우 팬들을 만나러 부산으로 가다.
-광고주 트라이가 만든 자리로 4월 2일 오후5시 부산 롯데백화점 서면점에 마련


‘놓칠 수 없는 사랑 - 트라이’의 전속모델이자 연예인 몸짱의 대표주자 권상우가 패션의 도시, 부산에서 팬들과 만난다.

국내 최대 내의 브랜드, 트라이(http://www.mytry.co.kr/)는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트라이 전속모델과의 만남을 준비한 ‘권상우 팬사인회’를 가질 예정이다.

모델 측의 바쁜 일정에도 불구 트라이 고객과의 만남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이번 팬사인회는 오는 4월 2일 오후 5시 부산 롯데백화점 서면점 트라이매장에서 진행된다.

트라이 전속모델, 권상우는 몸짱 신드롬을 몰고 온 주인공으로 잘 다져진 근육과 몸매가 매력적인 배우로 인기급상승 중.얼마 전 조사된 ‘2004 상반기 스타마케팅 브랜드 지수’ (한국경제,브랜드 38 공동조사)에 의하면 브랜드와 제품이미지에 잘 어울리는 모델로 쌍방울 트라이 브랜드 광고와 권상우가 14위에 선정된 바 있다.

쌍방울 마케팅팀은 “섹시하고 남성적인 이미지가 강한 권상우씨를 모델로 선정한 이후 트라이 광고와 제품에 대한 반응이 매우 좋다”며 “모델 권상우와 트라이 브랜드에 많은 애정을 준 고객들과의 소중한 만남을 위해 ‘팬사인회’ 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트라이는 남녀 몸짱 권상우. 이효리가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며 90년대 트라이 광고를 젊은 감각으로 리메이크한 1편에 이은 2편 ‘사랑의 완결편’ 광고가 방영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관련 보도자료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