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씨, 흥국생명 TM센터 솔루션 구축 수주
올들어 엠피씨의 CRM 솔루션 사업부분 실적이 눈부시다. 상반기 엠피씨의 솔루션부문 실적은 쌍용화재, 대우증권, 대신증권, 롯데관광, 흥국생명 등 15개 이상의 구축 계약을 수주하며 호조를 보이고 있다.
최근 금융권의 컨택센터 솔루션은 과거에 비해 그 중요도가 매우 높아졌다. 고객중심의 서비스가 강화되면서 컨택센터의 대형화가 진행되었고, 업무의 효율성을 관리하는 새로운 기술들이 등장하면서 솔루션의 비중 또한 높아진 것이다.
엠피씨가 이번에 제공하는 ‘센터맥스(CenterMax)’와 ‘텔레웹 V2.0(TeleWeb V2.0)등의 컨택센터 솔루션은 상담원 이직관리, 경력관리, 품질관리, 지식관리 등의 업무 효율화 기능을 강화하여 효과적인 고객응대와 과학적인 평가를 가능하게 하였다.
흥국생명은 최신 기술이 접목된 솔루션 도입으로 효과적인 상담원 관리와 고객만족을 이루고 향후 비용절감 효과와 생산성 향상의 큰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엠피씨의 조영광 대표는 “앞으로 컨택센터 솔루션 구축에 있어서 단순한 텔레마케팅 시스템의 수요층은 점차 줄어들 것”이라며 “고객분석, 지식관리시스템 및 운영관리 기능까지 진화한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금융권을 중심으로 더욱 높아질 것”이라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mpc.co.kr
연락처
마이스터컨설팅 이재영 02-512-9356
MPC 안희정 대리 02-3432-6119
-
2008년 2월 13일 1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