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판타지 모니터, 명품 마케팅 강화

뉴스 제공
LG전자 코스피 066570
2006-06-14 11:06
서울--(뉴스와이어)--LG전자(대표:金雙秀/www.lge.com)가 최고 기술력과 감성적 디자인을 강조해 출시한 플래트론 판타지 모니터가 패션 명품 브랜드, 고 급 자동차 브랜드 등에서 공동마케팅을 전개해 달라는 요청이 쇄도하는 등 명품 마케팅 시장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LG전자는 지난달 조형미를 강조한 플래트론 판타지 LCD모니터를 출시해 업계 및 시장에서 큰 관심을 얻고 있다.

LG전자는 이달부터 패션 명품 브랜드 및 고급 가구매장, 자동차 매장에 이 판타지 모니터 제품들을 대거 전시하는 등 명품마케팅을 통 해 제품의 디자인 감각을 더욱 부각시킨다는 전략이다.

LG전자는 벤츠, BMW 등 수입 자동차매장 및 바막스(Bamax), 포토코(Potocco), 위트만(Wittmann) 등 최고급 이태리/프랑스 수입가 구 전시장과 공동 마케팅을 통해 고급스러운 디자인 및 성능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할 계획이다.

LG전자 판타지 시리즈는 제품과 사용자의 ‘상호교감’을 바탕으로 ‘빛과 사람’이라는 디자이너의 영감을 담아 △빛을 담은 도자기 를 연상시키는 L1900J, △빛 속으로 들어가는 느낌의 원을 형상화한 L1900R, △빛을 음미 하는 월식을 나타낸 L1900E 등 유광 블랙 컬러의 LCD모니터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LED(발광다이오드) 레드 조명을 접목해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때에도 그 자체만으로 실내 인테 리어 소품으로 활용이 가능해 IT제품을 ‘디지털 공예작품’으로 승화시켰다 는 평가를 받고 있다.

플래트론 판타지 모니터는 지난달 출시 이후 패션 명품, 고급 가구 및 수입 자동차 등에서 공동마케팅 요청이 쇄도해 이 들 프리미엄 제품들의 발표회 등을 통해 플래트론 판타지 모니터의 디자인을 부각시키고 있다.

LG전자 DDM마케팅팀장 박시범 상무는 “명품브랜드와 공동마케팅을 통해 품격을 중시하는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명품 브랜드와 다양한 공동마케팅을 전개해 판타 지 모니터의 디자인 차별성을 더욱 강조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언론홍보 나주영 02-3777-363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