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다양한 월드컵 기념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아워홈
2006-06-14 11:18
서울--(뉴스와이어)--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 박준원)이 운영하는 전국의 구내식당에서는 월드컵 기간에 맞춰 식당 내부를 월드컵 인테리어로 꾸미고, 다양한 월드컵 승리기원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월드컵 분위기가 물씬 풍길 수 있도록 월드컵 승리를 기원하는 현수막과 풍선, 흥겨운 월드컵 음악, 월드컵 출전국 국기 등으로 식당을 꾸몄으며, 월드컵 티셔츠와 붉은색 응원 두건, 페이스 페인팅을 한 직원들이 구내식당을 찾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식당 내에 간이 축구골대를 설치하여 골을 넣었을 때 즉석복권을 제공해 축구공, 월드컵 티셔츠, 응원 두건, 악마 머리띠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골넣기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의 경기가 있을 때는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를 마련해 승리팀과 예상 스코어를 적어 응모하면 경기 다음날 추첨을 통해 정답을 맞춘 고객에게 월드컵 케익 등 선물을 줄 예정이다. (※구내식당 별로 실시하는 이벤트와 일정이 상이할 수 있음)

아워홈 개요
아워홈은 지난 2000년 LG유통 내 FS사업부에서 분리, 독립한 회사이다. FS사업 중심의 사업구조에서 식재,외식,식품제조사업 등 사업다각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온 결과 분리 당시인 2000년 매출 2400억원에서 2003년에는 4400억원으로 3년 만에 두 배에 가까운 급성장을 이뤘다.

웹사이트: http://www.ourhome.co.kr

연락처

아워홈 홍보팀 김종은 대리 2112-4123